우리나라 오토바이 산업이 지지부진한 이유는 고속화도로에서 오토바이 이용이 제한되어 있는 것도 하나의 이유이죠
고배기량 바이크를 허용하면 따라서 오토바이 산업이 당연히 발전 하겠지만
우리나라의 오토바이 라이더 문화나 의식수준을 비추어 볼때 허용하는 것에는 시기상조이며 저는 반대입니다
나라가 잘산다고 그나라가 무조건 선진국은 아니죠 그에 걸맞는 의식수준이 따라야 선진국이죠~~
오토바이 고속화도로 허용을 요구하기 전에 바이크 문화 먼저 바로 잡아야 할 것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거제쪽으로 바이크분들 많이 오더군요
대부분은 아니지만 거기 무리중에 꼭 3분의 1은 칼치기 무리한 끼어들기 차 사이 지나가기 등등
잉여님도 다 아시면서 뭘 그러시나요모른척하시기는
매년 늦봄에서 초가까지 항상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그런데 통행시켜라젖 까라고 하십쇼...누구 죽여서 보상받려고
매주 남해 처가 가는데, 따뜻할 때면 늘 라이더 무리들이 있습니다.
비교적 얌전한 분들도 있는가하면 걔중엔 꼭 돌출행동 하는 분들이 있어요. 어는 집단에나 이상 행동하는 사람이야 있겠으나, 자가 운전자가 열중 하나라면 바이크는 셋중 하나 꼴입니다.
편도 1차의 시골 국도에서 100이상 밟으며 앞차 추월 비일비재합니다. 시골도로는 따로 좌회전, 유턴 도로 만들어 둔 곳이 별로 없는데, 앞지르기하다 좌회전하는 포터랑 박아서 10여미터 날아가는거 보니 아찔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