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방 영상 첨부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저는 항상 눈팅만 하던 한 청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된 건 한 몰상식한 아저씨를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고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직진 차선으로부터 이어지는 커브길에 진입을 하려는데 

반대편 차선에서 커브를 돌며 중앙선을 살짝도 아닌 거의 다 넘어

역주행으로 착각할 수 있을 정도로 운전 하는 차량으로 인해 사고의 위험을 느껴 크락션을 울렸었습니다.

그런데 크락션이 기분이 나쁘셨는지 차량을 세우시고는

 "왜 시끄럽게 빵빵하고 지X이냐" 등등 엄청난 욕들을 저한테 퍼부으셨고.

저는 중앙선 넘은거 모르시냐 등 말하다 도저히 말이 안통해서 그냥 신고하겠다 하니

"신고 하던지 말던지 알아서 해라" 라며 콧방귀를 뀌며 욕을 또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진짜 이 분은 안되겠구나 싶어서 태어나 처음으로 신고를 하려 합니다.


저는 항상 운전하면서11대 중과실로 들어갈 만큼 운전시 꼭 지켜야 할 것중 한가지는  중앙선이라 생각했습니다.

이 것은 꼭 지켜야 하며, 만약 갓길 주정차 등이 커브길에 세워져 진로를 방해하여 약간 진입하였다고 하면

어느정도 그럴 수 있겠거니 하겠지만 커브길에 방해가 될 만한 주정차는 없었고, 또한 커브가 좀 심하여 

커브시 도로 폭이 조금 넓게 설계가 되어있는 도로입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속도를 줄이기 싫어서 차선을 아얘 먹고 커브를 하는 저 차량을 보면서

운전자께서는 자신이 사고를 유발시키는 것을 모르시는 것 같아 알게 해드리려 신고를 하려고 합니다.


근데 중요한건 제 블랙박스에 영상은 있지만 번호가 명확하게 보이지를 않아서

보배 회원님들중에 이 차량의 번호판을 판독해 주실 수 있는 분이 계시나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혹시 가능하신 분이 계시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런 사건들도 국민신문고나, 스마트 국민제보에 올리는게 법에 대해 가장 큰 징계를 받을 수 있는게 맞는지요.

제가 감히 판단해 보건데 이런 운전자라면 생각지도 못한 더 큰 사고를 유발 할 것 같아서

다른 피해자 분들이 생기지 않게 미리 사전에 조취를 취하고자 이렇게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아래에는 당시의 사진을 첨부합니다.(영상은 따로 있습니다.)

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