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어 문제가 발생하면 급발진이 가능하다는 사례입니다.

 

30키로 까지 천천히 올라가다가 갑자기 110키로까지 급발진이 일어나면 브레이크로 제어하고있습니다.

 

30키로넘어가는 순간부터는 170까지 약 10초만에 쭉 올라가니 최대 속도까지 올라갈겁니다. 

 

평소엔 크루즈버튼이 정상작동되다가 설정 전혀 없이 가끔 급발진일어나니 언제 급발진 될지는 저도 잘 모릅니다. 

 

하이테크와 블루핸즈에서는 그럴리가 없다 에러코드 없다며 무시당하는 상황에 화나서 올립니다.

 

여기다 올리니까 센터 들어오라고 하는거 같은데 

 

문제있다고 하는데도 그동안 개무시하는것도 그렇고 

 

원인을 알아야 해결이 될것같습니다.

 

차량 전자기기 신호 문제로 급발진은 언제나 어디서나 가능하다는거

 

 

브레이크 한번에 꾹 밟아 제어가 되니 급발진이 아니다 화면이나 고쳐보라고 하는데 저는 그렇게 생각안해요~ 

 

생각보다 너무 빨리 올라가지만 바로 의식하고 바로 브레이크 제어는 한번에 꾹 밟으면서 제어가 되는 영상입니다. 빨라지길래 브레이크 밟은거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능지 분들이 들이 자꾸 논점에서 벋어나는 글로 태클걸어서 설명할게요~

 

 

급발진(, Sudden unintended acceleration)은 차량이 운전자가 의도하지 않은 급가속을 일으키는 현상입니다.

 

아무것도 설정안한상태에서 크루즈 누르면 30키로로 출발되어 유지되는게 정상이죠?

 

예를들어 50키로중이면 50키로로 유지되야하죠 ?

 

예를들어 어떨때는 급발진하고  어떨때는 원하는 속도로 제어가 잘되면 문제가 없는건가요?

 

어떤 설정 제어없이 크루즈 눌러서 수초만에 200키로로 날라갔으면 급발진이 아닌가요????

 

 

 어떨때는 속도가 줄어버리는데...

 

 

이번에 당연히 저는 브레이크를 밟았구요

 

화면 안보이니 속도 제어가 안되도 된다는건데 크루즈는 원래 그렇다고 말하는거 같은데~

 

 

잘뛰던 개구리 뒷다리 잘랐놓고 뛰라고 소리쳐도 안뛰네라고하며 개구린느 다리를 자르면 귀가 먹는다라며

 

 

크루즈 누르면 어떨때인지 모르나 가끔 급발진은 당연하다로 같은 결과라고 하면... 능지 라고 보는게 맞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