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부터 국내 35는 일본 안 보내고, 국내에서 고칠 수 있게 됐다는데,

가장 기대하는 걸 제일 먼저 손에 꼽는다면, 

가동율 평균이 높아지지 않을까..fa50 수준까지 기대 해볼만 할까요?

두번째는 수리시간 단축...예를 들면 저번 동체착륙한 기체는

우리가 그 당시 창정비권을 갖고 있었으면 진즉에 비행 복귀하지 싶거든요.

고장나면 일본 보내야 하니까 조심조심 비행하던 제한도 풀리고 제대로 전술기동 할거 같고.

이왕 하는 김에 부품들도 국내납품 받을 수 있게 자격 획득하면 좋을거 같은데,

그거야 아직은 희망사항 인듯 하구요.

이런 건 6SAR님이 설명해주시면 시원할거 같은데...^^

이게 그냥 줄라고 했던거 받아온건지, 아니면 보라매 제조 인프라가

35 정비권 획득에 조금이라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건지도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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