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이렇게 글 몇자 적어봅니다.

 

토요일 낮이였습니다.

 

전 항상 경주에서 영천가는 우회도로를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이번 배틀도 그 도로에서 즐겼습니다.

 

흠... 광명 삼거리 거기서 신호대기 중이였는데 뒤에 무쏘가 떡하니 붙어서 쌍라이트2번~

 

흠.. 배틀 신청인가??? 나름대로 응한다고 비상등 2초동안 키고 다시 끔.

 

신호가 바뀌자말자 1단넣고 풀악셀!! (제차는 렉스턴 120마력 수동입니다.)

 

40에서 2단넣어야되는데 순간버벅거림으로 무쏘 치고나갑니다.

 

헉~ 2초동안 악셀 안 때렸더니.. 차이 점점 벌어집니다. 쒜트;;

 

2단 으로 60찍고 3단변속후 3단에서 100찍고 4단넘기고 4단으로 120정도 갔을때 엄청나게 쏟아지는 비;;

 

후 비오는 날 배틀은 처음이라 긴장반 흥분반으로  주행을 했쬬

 

약간의 커브에서 풀악셀때리다가 뒷바퀴스핀;; 어떤분이 그럴때는 브레이크를 1초사이에 2번씩 때다가 다시 밟고 그러면 된다길래 그러니깐 차가 돌아오긴돌아오더이다;

 

그러나 속도는 70까지 줄어들고;; 한번 미끄러지고도 나니 두려움이 생기고..;;

 

따라갈까 말까 하다가 4륜구동 버튼이 보이길래 4륜고속주행모드버튼을 누르니 1초뒤에

 

엑셀반응과 핸들이 묵직해지더니 안정된것 같은 주행느낌이 들더군요

 

다시 3단넣고 풀악셀 그 무쏘는 나중에 보니 오토이더군요 ㅎ

 

4단으로 130밟고 5단변속후 145까지 끌어올린후 커브돌입 아깝보다 훨씬 안정된느낌으로 커브를 돌고 나오니 저 앞에 보이는 무쏘 다시 힘을 받어서 풀악셀 그리고 교차로 근처(톨게이트 가는길과 현곡가는길 영천가는길 경주가는길 나눠있는데)정도 가니 따라잡았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약간의 오르막

 

120까지 속도가 줄어들길래 4단넣고 다시 풀악셀 쪼금식 뒤로 쳐지는 무쏘!

 

그리고 한참동안을 제가 리드했습니다,,, 정말 긴장빨림...

 

그리고 앞에 주유소가 보이길래 그쪽으로 차를 집어넣으니 뒤에 무쏘도 들어오더군요 ㅎ

 

내려서 이야기 많이 나눴습니다. 처음에 4륜구동이야기 하다가 갑자기 기름값이랴기로 변질되서

 

1시간동안이나 이야기 하고 그분께서는 영천가신다고 중간에 빠져나가시고 전 다시 대구로 직행햅죠~

 

흠.. 빗길배틀기.. 정말 목숨을안걸면 달리기 힘들듯 특히 후륜구동은 ㅜ.ㅠ

 

 

렉스턴 루프랙 구입할려면 얼마정도 할까요?? 에어스포일러랑 합쳐서요 ㅎ

 

첨 살때 쫌 싼 모델을 택했더니 루프랙과 에어스포일러가 달린 차량이 멋있어 보이더라구요 ㅎ

 

또 과속 카메라 앞을 지나가는데 지피에스가 전방에 카메라가 있다고 갈쳐주지를 않네요 ㅜ.ㅠ

 

원래 그런가요??? 산지 3일밖에 안되서 잘 모르겠어요 ㅜ.ㅠ

 

쫌 알려주세요 ㅜ.ㅠ

 

그럼 저의 허접한 배틀기를 몇자 끄적이고 전 이만~

 

편안한 휴일밤 되십시요~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