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부터 눈팅만 하다가 이런 일이 있어 가입하고 글 한번 써봅니다...

금일 2020년 01월 16일

인제스피디움 라이센스를 발급받고 스포츠 주행을 위해 인제로 일행들과 갔습니다.

라이센스 주행과 6세션 스포츠 주행을 마친 후 강릉으로 귀가하였습니다.

귀가 하던 도중 6세션 스포츠 주행에 같이 참여한 한대의 아반떼 차량이 페이스북에서 방송을 하였고 그 방송에는 제가 운전한 차량과 같이간 형의 차량이 담겨 있었고 욕설과 지역을 거들먹거리며 욕을 하던 장면이 찍혀있었습니다.

벨로스터js 검정색 차량이 제가 운전하였고 i30 흰색 차량이 같이간 형이였습니다.

영상첨부 :   https://youtu.be/yM7FCUJZ3UA

일단 처음 제가 운전하던 차량(벨로스터JS)을 보더니 후미 아반떼스포츠차주는 " 잡았다. 이 개XX " 라는 말을 하였고 아반떼에 동승한 여성은 " 나와. 나와. " 짜증을 낸 장면이 페이스북 모두가 보는 공간에 방송 중 일부로 올라왔고

영상첨부 :   https://youtu.be/MXS8lGiH_cE

같이간 i30 차주형 뒤에 붙어서는 여성분은 " 비켜비켜비켜 " 또 짜증을 내였고 무리하게 인코스 진입을 시도 하였으나 고출력 차량이 아니라 진입조차 하지 못하였음에 두분은 " 아이씨 "함과 동시에 " 뭐하는거야 " , " 아 강릉 개XX들 씨 " 지역을 찝으며 차에 누가 탔는지 알듯이 짜증과 욕을 하였습니다. 


차 안에서 혼자 욕을 할 수 있습니다.
안들리게 하면 문제 되지 않습니다.
하필 자동차 쪽 지인도 많은 차주가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하여 이부분을 송출하였고 욕도 지역을 찝어가며 욕을 한 부분이 저로써는 이해 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저보다 나이도 많고 경기도 이X에서 자동차 관련 사업을 하다가 팔았는지 계속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어디 한 업체의 사장이고 일반차량보다 튀는 차량을 타고 누구라도 알아볼 그런 차량을 타고다닌다면 이런 인성을 가지고 언행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려야할 것 같아서 여기에도 기재해서 올립니다.

당신들의 행동과 말이 일을 이렇게 키운 것이고 i30차주인 아는 형한테 전화해서 " 몰랐다. 누군지 알았으면 그렇게 했겠냐. " 이런 변명아닌 변명을 하는 당신들.

저한테 당사자 두분 전화하는거 다 차단했습니다.

이런 일로 사과 이런거 필요없고 내가 왜 욕을 먹어야되고 강릉이라는 지역이 거론 되었다는 것에 굉장히 불쾌한 감정입니다.

자동차인으로써 차쟁이로써 서킷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그쪽 하나로 문화이미지 자체가 추락하고 안좋게 보는 시선들이 많아지는게 너무나 싫어서 기억에 남는 일로 남겨놓고 싶습니다.

자동차 문화 더럽히지 말고 매너 좀 지키고 삽시다.

이만 너무 긴글 읽어주셨다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