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베스트에 올라온 글(금일 인제스피디움에서 있던 일)을 쓴 본인 입니다.현재 저는 당사자 2명과 대응을 하지않고 있고 주위 사람들 이용하여 시간이 다 지나가고 아무렇치 않은 과거이야기 해가며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다 지나가고 법적인 문제가 작용할 부분도 아니고 왜 그걸 주위사람글에게 이제와서 협박식으로 과거에 어떤 일 있었는지 올리겠다.며 주위사람들한테 협박아닌 협박을 듣고 있는 상황입니다. ( 과거 지나간 일이 떳떳하고 하신다면 올리세요. 단, 본인이 피해를 입은 부분이 여기 이야기해서 좋을게 있는지 생각하고 잘 올리셔야 할껍니다. )

 

 다 마무리되고 이런 사사로운 개인적인 감정을 가지고 걸고 넘어지고 할꺼면 하세요.

제 여자친구와 주위사람들에게 이런 식으로 카톡과 전화를 하는 중입니다.과거 이야기 운운하고 그런 이야기하실꺼면 다 하세요.잘못한게 없어서 관심도 신경도 하나 안쓰입니다. 

 

남자분이고 여자분이고 주위사람들한테 

- 그쪽이 뭐 올린거 아니냐?

- 사진 그렇게 올려되냐. 

- 신고하겠다. 경찰서에 조사받으러가라는 식의 말

 

PicsArt_01-17-10.08.10.jpg

조수석 시끄러운 여자가 저의 여자친구한테 한 카톡내용일부이며 '형규'라는 지칭인물은 작성자 본인입니다.

 

 특히 여자친구한테는 몰래 떡을 쳤냐? 이런 이야기하면서 여자친구한테 넌 큰일 났다 어떻게 하냐 식의 카톡을 하셨네요. 

( 이 부분이 가장 크게 화가나네요. 말같지도 않은 소리에 그동네에서도 의심병 있기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증거 다 대보세요. 반박 다해드립니다. ) 

 

주위사람한테는 댓글에 자기를 유포하고 이런부분들 고소하고 경찰에 신고한다고 하셨죠? 다 마음대로 하시고 제가 다 지켜보고 듣고 있겠습니다. 

사과문을 어떻게 올릴지는 모르겠지만 어떻게든 올리세요. 그 내용 읽어보고 반박할 수 있는 부분 다 반박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으로 저와 제 여자친구, 아는형이라는 것을 알고 뒤에서 그렇게 방송으로 욕한거 아닙니까? 이름이 거론 안됬다고 하기엔 강릉개XX들 하는 것부터 알고는 일부로 뒤에 따라잡아 그렇게 욕하고 그러신거 아닙니까? 저런 이야기하면 제가 무섭다고 글내려주고 그랬을 사람이였다면 여기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도 글 올리지도 않았을 껍니다. 

 

 저한테 당신들이 문제될 일들이나 꼬투리 잡힐 일 하지않으려면 연락같은거 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