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희집에서 킹크랩을 드신분께 진심으로
사죄의글을 올립니다.
멀리서 오셨는데 불편끼쳐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전화상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환불을 해드렸습니다.
고객님 입장에서 생각 못하고 처신을 잘 못한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이것만 알아주셨으면합니다. 저희는 A급 킹크랩만 받고있고 손님께 보여드렸던 킹크랩 그대로 쪄서 올렸습니다. 절대로 바꾸거나 하지 않았습니다.cctv녹화분을 찍어두었습니다.
살아있는것을 쪄도 내장에서 냄새가 날 수도있는데 저희 입장에
서만 생각했던것 같습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더욱 신중히 장사하겠습니다. 저때문에 소중한시간 소비하고 심려끼쳐드린점 정말 죄송하고 아울러 소래에서 장사하시는분들께도 피해를 드린것같아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