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스로이스 고스트를 선택한 G-Dragon

지드래곤이 자신의 차와 관련하여 크게 주목을 받았던 두 가지의 화젯거리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아직도 식지 않고 있는 ‘지드래곤-이주연 열애설’ 이었고 다른 하나는 ‘후배에게 외제차를 선물해준 지드래곤’입니다. 2018년1월1일 새해가 시작되는 날 한 매체에서는 이주연 아파트에 지드래곤 차량이 포착된 사진을 퍼트려 둘의 열애설이 붉어지기 시작했고, 작년도6월에는 후배그룹 ‘위너’ 이승훈이 자신의 SNS에 ‘지용이 형이 선물로 사준 차’ 라는 글을 덧붙여 자동차 인증샷을 공개했었습니다. 이 두 기사의 공통점은 ‘지드래곤의 자동차’로 열애설에 휩싸였을 때, 후배에게 선물해준 차량 모두 지드래곤이 평소에 애용하는 ‘롤스로이스’ 차량입니다. 


지드래곤의 롤스로이스 고스트 차량은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도 한번 등장했던 적이 있습니다. MBC무한도전 무한상사 특집 때 지드래곤이 직접 자신의 롤스로이스 차량을 타고 등장했으며, 카메라에 아주 잠시 비춰졌는데도 시선을 사로잡아 사람들의 관심이 쏠렸었습니다. 


방송 이후에 차량 가격에 대해서도 화제가 되었는데 차량 가격은 옵션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 가격 5억 상당의 슈퍼카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이미 람보르기니, 벤틀리 플라잉스퍼 등의 슈퍼카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가 새로 차를 구입하면 언제나 화제가 되었지만, 롤스로이스는 특히 사람들의 관심이 남달랐던 케이스입니다. 또한 가수 싸이도 행사장을 이동하거나 뮤직비디오에서 롤스로이스 차량을 이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드래곤과 싸이는 왜 롤스로이스를 선택한 것일까요? 



# YG가 혹할만한 롤스로이스의 매력

롤스로이스가 가지고 있는 매력은 첫째, 품위 있는 디자인 입니다. 롤스로이스는 브랜드 특유의 고풍스러움과 독특함으로 디자인 상을 수여 받기도 했으며, 롤스로이스를 선택한 사람들의 대부분이 차량 내부와 외부가 가지고 있는 고급스러움이 아닐까 하고 예측할 만큼 완벽했다고 합니다. 또한 롤스로이스의 바닥 매트는 천연 양털로, 가죽시트는 방목된 소가죽만을 사용해 만들 정도로 촉감과 디자인 모두 훌륭한 차량입니다. 차량 기본 판매 가격은 4억원 이상이라고 하지만 옵션을 갖출 때마다 장인의 손을 거치기 때문에 가격이 천차만별이라고 말합니다. 



둘째, 뛰어난 성능입니다. 지드래곤 이외에도 DOK2, 김준수, 박유천, 연정훈 등의 유명 연예인들이 소유하고 있는 롤스로이스 고스트는 스포츠카 못지 않는 뛰어난 주행성능에 고급스러운 디자인, 편안한 승차감까지 갖추고 있어 운전자들이 차량에 대한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셋째, 롤스로이스 브랜드의 가치입니다. 세계 3대 명차 중 하나로 알려진 롤스로이스라고 하면 상단에 장식돼 있는 ‘환희의 여신상’이 가장 먼저 떠오를 것입니다. 환희의 여신상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만든 것으로 사용자가 원하면 24캐럿 도금이나 크리스털로 주문 제작을 해주기도 했으며, 한 개만 해도 고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합니다. 



출처: http://narrowstreets.kr/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