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배달의 민족으로 음식을 많이 시켜먹는데....

전에 먹었던 곳 리뷰를 남기려니 허위리뷰로

의심되어 차단이 되었다는 메모..

전화하여 이게 무슨소리냐

여태 리뷰 남기면서 맛없으면 안먹고 말지

나쁜리뷰 단적없고 맛있게 먹은곳만 리뷰를

다는데 뭐가 허위 리뷰냐고 했더니

지난달 치킨집 리뷰가 어뷰징리뷰로 판단되어

차단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상담원과 통화하면서 찾아보니

문제의 리뷰를 보니

"맛있게 잘먹었어요~" ??????????

저기요 상담원님 저게 어뷰징리뷰 라구요??

허위리뷰라구요???

"......"

보고계세요???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아니 상식적으로 판단하고 상식적으로

일좀 하세요

아무나 신고하면 일단 차단부터 하는겁니까??

"아닙니다..담당부서에 연락하여 최대한

빠르게 해결될수 있게 하겠습니다"

제가 상담원님한테 짜증을 내고 화를 내는게

아니라 말같은소리를 하고 맞는 행동을 해야

이해를 하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가 허위리뷰인가요??

"....죄송합니다"

상담원이 무슨죄냐 싶어 그냥 연락달라고 하고

끊었음...

담당부서에서 하는일이 뭔지 도통 모르것네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