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전중에 서비스센터장과 통화하였습니다

원인으로 판단되는 상황은

크랭크와 캠축이 타이밍이 맞지 않아 발생되는
부분인거 같다. (확실치 않음 강조)
아직 특별히 해결방안이 없다.
본사측에 보고할 예정이고
보고후 다시 유선상으로 안내하겠다.
대차부분도 체크해보겠다.
이상 센터장의 답변입니다.

현재 이런 상황입니다.
상황이 좋지 않아보이네요.
앞으로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답답할 따름입니다.
저는 재차 교환이나 환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만
어떻게 진행될지 난감하네요.


-------18일 월요일 작성글-----

금일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진행중이고
점화관련 코딩후 장거리 시운전중에도
똑같은 시동꺼짐 증상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 원인파악 불가, 출고일정 알수 없음 )

차량 교환 관련해서 물어보니
레몬법으로 인한 바로 교환은 힘들것이다라고 합니다.
서비스 담당자하고만 이야기해서 처리될 상황이
아닌듯하여 본사 cs쪽으로 연결해달라고 하였지만
금일내에는 불가하다는 답변만 있네요.
(현재 본사쪽에서도 이 결함 문제 관련해서 회의 진행중인듯 합니다.)
단순히 몇몇 차량의 문제가 아닌듯하네요.
대차 서비스도 이뤄지지않고
정말 후회스럽네요.

금일 통화했던 녹음이력이 있지만
몇일 더 지켜보고 다른 대응을 해보려고 합니다.
좋은 의견 있으신분 조언을 구합니다.

-----------

직접 운용하는 차량이구요. (500km 주행)
어제 일요일 오전에 차량이동중에
정차시 엔진 부조현상(점화불량)으로
수도 없이 시동이 꺼졌습니다. (운행하기 힘들정도)
때마침 전시장 근처에 있어 바로 입고시켰습니다.
일요일이라 점검 진행 및 확인이 어렵다하여
금일 점검진행한다하고
전시장 관계자 및 담당딜러분도
시동꺼짐 증상을 직접 확인하였습니다.
첨부사진은 경황이 없어 엔진체크등만 찍어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