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을 노트9에서 10으로바꾸면서 대리점측이 기존 핸드폰9에대한기기값을없애주고 10도 반값으로살수있다고 요금제도 무제한66000원에 전부쓸수있다고바꾸기로사전예약을했습니다 계약서쓰는 날보니 요금제가달라물어보니 죄송해요 잘못말했네요 라고하더니 취소한다고하니 사전예약해놓은거라 취소가안된다고 강력하게말해서 어쩔수없이 폰은바꾸기로했는데 기기값포함하니 10만원이 넘는요금이나오는겁니다..앞에9에대한기기값도 제가신용카드발급받아서 기존30씩써야포인트차감해준다고하고 처음부터그렇게말했으면하지도않았겠지만어쩔수없이 신용카드도발급받고 인터넷이랑 티비결합하면 요금할인들어간다고 해서 티비인터넷도 설치하고결합했습니다 설치할때도 설치비용에대한일언반구도없더니 요금나오니깐 원래나오는거라고 설치비는저희가 받았지만 항상 저런식으로 나중에문제 제기가되어야만얘기를해주는겁니다..그리고 설명할때도 할인받고 티비인터넷요금 16500원만6개월동안내고 그뒤에는 제일낮은등급으로바꿔서 만원만내면된다더니 그것도 결합요금이아닌티비에대한요금만 제게설명해줘서 지금 인터넷요금이랑 포함33천원이나옵니다
거기에대해 설명하니 원래그렇게나오는거라고 자기는얘기해줬다고 끝까지우기고 다른분은 그래도할인받으니 다른건지원을못해준다고하네요 제가 금액적으로손해보는부분이없다고하는데 33천원에서 반값만얘기해놓고 나머지반은제가 부담을해야되는데 왜손해보는게없냐 고따지니 할인봐서 그래도요금이적게나오지않냐고하네요 9쓸때요금 기기값포함6만원이안나왔는데 지금 7만원조금안되게나옵니다 그럴꺼면 내가폰을왜바꾸냐고해도 소용이없네요 요금다내랍니다..자기들 실수는인정하면서 요금은저보고떠안으라고하는데 한두달 내고끝낼것도아니고 왜제가 그금액을다떠안아야하나요?저는계약서도받은게없고 자기들실수인정한 녹음파일도있는데 고객센터에서도해줄수있는건 민원 넣어주는거밖에없다고 나몰라라하고 전부자기들일아니라고 뒷전이니 정말짜증이납니다..이럴경우정말제가 공지받지못한돈도 다내야하는건가요?일반대리점도아닌직영점에서 사후관리와 고객응대 요금설멍도못하고 알지도못하고 얘기해서 자기들실수나오면 항상뒤늦게죄송하다는말만해서 그상황만모면하면그만이라는식으로나오니 그게더짜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