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내고 아들과 함께 간 태국여행에서 내가 왜 노예처럼 끌려 다녀야 하나요?
1.내 돈 내고 노랑풍선을 통해 태국 패키지 출발 ( 2인 )
2. 몸 상태가 갑자기 너무 나빠져서 건강을 이유로 노랑풍선 현지 가이드에게 호텔에서 쉬겠다고 요청
3. 거부 당함. 몸이 점점 더 많이 아파져서 부탁해도 거부 당함. 먹고있는 약 봉지를 보이고 부탁해도 거부 ....
4. 그럼 투어 일정 중에 버스에서 쉬기라도 하자고 해도 그 마저 거부 당함.
5. 내 돈 내고 내가 여행가서 내 몸이 심하게 아파서 쉰다는데도 거부하는 노랑풍선의 가이드는 왜 그러는건가요?
6. 귀국 후 노랑풍선에 전화로 항의 했더니 노랑풍선의 대응이 너무 기가 막힙니다.
7. 대응을 하는 노랑풍선의 태도 .... 몸은 괜찮냐 ? 불편 했겠다. 미안하다....라는 표현 없이 시간만 끌다가
8. 2개월이나 시간 끌다가 여행자보험으로 처리 하랍니다.
9. 출발 당시 인천공항 미팅에서 여행자보험 가입 내역과 증권을 요구했지만 ㅡ 그런거 없고 그냥 다 그런 보험이다 라고.....
10. 내 돈으로 간 여행인데 내가 많이 아파서 쉰다는데 왜 노랑풍선은 고객여행자를 끌고 다녔는가 ?
11.공개적인 답변과 공개적인 입장을 듣고 싶어요. 노랑풍선은 어떤 입장인지 답변해 주세요.
12.해결이 될 때 까지 계속해서 시리즈로 연속 게시 해 드릴테니 답변 부탁합니다.
노랑풍선과의 통화 내용도 공개해 드릴게요.
.........내 돈 내고 갔는데 내 몸이 아파서 쉬게 해 달라고 애원해도 계속 나와 내 가족을 끌고 다닌 이유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