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KT요금 우편명세서를 모바일로 전환한다는 문자가 왔는데 우편명세서를 유지하려면 요 링크를 누르고 명세서를 확인하려면 저 링크를 눌러라.
수신거부및 휴대폰 지정하기를 원하면 아래 링크를 눌러라 하고 링크 누르는게 여러 곳 있습니다.
한 20년 쯤 전 유선전화기 사용하는데 외부에서 전화를 하면 신호음이 드르륵 드르륵 하고 울렸는데 어느날 갑자기 신호음이 사람 음성으로 바뀌면서 '안녕하세요 여기는 XXX입니다. 어쩌구 저쩌구....'라는 멘트가 나왔습니다.
그런가보다 하고 한참동안 지나치다가 어느날 요금 고지서를 확인하니 벨소리가 음성으로 나가는 비용으로 매달 천원씩 빠져나가는것이었습니다.
나는 그런거 신청한 적이 없는데 왜 이런걸 일방적으로 해서 매달 천원씩 삥을 뜯냐고 고객센터에 항의했습니다.
고객센터 대답이 '권춘화'라는 사람이 신청했다는겁니다. 권춘화는 생전 듣도 보도 못한 이름이라 뭐 이따위 회사가 다 있나 상담원에게 항의를 했는데 상담원은 완전 기계적인 답변으로 권춘화에게 항의하라고 합니다.
나는 전혀 알지도 못하고 처음 듣는 이름인데 권춘화에게 항의하랍니다.
이 사건 이후로 KT는 보지도 않고 듣지도 않고 사용하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오늘 KT요금명세서 안내문자에 링크걸려 왔으니 이거 보이스피싱 아닌가 의심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