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도와주세요
ㅋㅍㅇㅊ 플렛폼을 통해 보쌈주문했는데 족발이 왔고 채팅상담으로 상황을 말씀드렸더니 부분환불을 말씀하셔서 그럼 잘못배송된 음식은 어떻게 처리하냐 물어보니 상담사분께서 편한방법으로 처리하라고 말씀해주셨고 족발을 잘 안먹어서 버리려고 봉투에 부었습니다 그후 상담사분이 매장에서 회수를 원하신다고 뒤늦게 말씀해주셨고 이미 봉투에 부어버렸다고 전달한후 상담사분께서도 매장과 연락하시고 그래도 회수해달라고 내장에서 요청하셨다기에 회수해가실거 챙기던중 매장에서 전화가 걸려왔고 받았더니 잘못배송된부분에 대하는 사과한마디없이 그냥 손대지말고 그대로 보내라는 말만하셔서 이미 음식을 부었다고도 말했으나 본인말만 하시다가 끊었습니다 그후 이상황을 상담사분께 한번더 말씀드렸고 상담사분도 인지하신상황에서 라이더분이 회수하러 오셨습니다 라이더분께도 한번더 설명드리고 상담사분께도 기사님 부주의 등으로 음식이 손상된게 아니라 상담사분께 말했듯이 제가 이미 부은상태였다 이로인해 기사님께 불이익이 없었으면 한다고 전달드렸습니다. 이때 이미 매장에서 전화를 두차례받은상태고
그후 매장에서 한번더 전화가왔고 다짜고짜 음식을 왜 이따위로 보냈냐며 매장 사장님이 욕설과함께 화를 내셔서 저도 사람이라 화나고 황당해서 욕을 하긴했습니다
그렇게 전화를 끊고 상담사분께 매장에서 또 전화하시고 이번에는 욕도 하셨다 나도 참다가 화나서 욕을했다고 전달해드렸고
이부분에서 소비자가 잘못한 부분은 뭐가 있나요,, 그리고 이런상황에서 매장에 불이익등을 줄수있는 방법이나 해결책있으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제 유튜브 링크로 가셔서 영상보시면 더 자세한 내용 보실수있습니다
https://youtu.be/8fsnRZbZL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