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부터 차를 좋아해서

 

이놈 저놈 많이도 거쳐왔네요... (포르테쿱,젠쿱,e92 m3, 1m 등등)

 

사진이 남아있는 녀석들은 최근 세 녀석뿐이라 추억도 되새길 겸 소개합니다~

 

 

 

1. 기아 스팅어

 

2017년 일산 킨텍스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된 스팅어를 보고 '와 예쁘다' 생각에 꽂혀

 

바로 3.3 GT AWD 풀옵을 사전계약하고 이후 진행된 런칭쇼케이스에서 실내를 본 뒤에 마음을 굳히고

 

6월초 스팅어 AWD 차량중에선 나름 전국 1호차로 출고를 받았습니다.

 

신차패키지를 위해 샵으로 받던 날의 이 설레임이란...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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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근처 한강공원에 세워놓고 사진도 찍어보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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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출시한 차량이다보니 기회가 닿아 모 튜닝배기생산업체에 데모카도 해봤었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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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는 튜닝하지 않겠다고 매번 차를 바꿀때마다 다짐하지만.....

 

불치병은 고칠 수 없다고 하나씩 다시 시작합니다.

 

전체랩핑을 하면서 제가 싫어하는 크롬(다크크롬도 포함)및 일반 파츠들을 전부 수전사 작업을 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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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랩핑 완성 겨우 일주일 만에 사각지대 안에 있는 저를 보지 못하고 차선변경을 한 덤프트럭 덕분에

 

뒷문, 뒤휀다, 범퍼가 아작나버리고 맙니다... ㅠㅠ

 

그래서 일주일 만에 '이 색은 내 색이 아니다' 란 생각에 색상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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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이후엔 별탈 없이 잘 타고 다니면서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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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부작사부작 애프터마켓 카본파츠들도 장착하고 휠도 바꿔보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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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역시 플로포밍 공법이고 뭐고... 안그래도 얇은 타이어를 쓰는 스포츠성향의 차이다보니 

 

몇달 못가서 휠이 굴절이 나버리고 말아 BC FORGED 단조 휠로 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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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레스업을 포함하여 모든 손댈 부분은 다 댔다고 판단하고 여자친구(지금의 와이프)와 잘 타고 다니다가

 

결혼에 골인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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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식을 마치자 마자 또 병이 도져 와이프의 허락을 받고 기변을 진행합니다...ㅋㅋ

 

 

2. 벤츠 C63 AMG

 

M에 비할바는 못되지만 8기통의 배기감성과 제 눈에는 너무 예쁜 디자인 때문에 선택한 C63 AMG!

 

실내는 레드여야 한다는 와이프의 의견에 따라 블랙/레드 투톤으로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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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63 쿠페와는 다르게 퍼포먼스 시트와 퍼포배기 (가변플랩버튼) 옵션이 빠져있던 C63 세단도

 

18년식부턴 퍼포시트, 퍼포배기 옵션이 들어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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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기통 배기감성에 빠져 와이프와 여기 저기 여행도 다니고 짧은시간동안 많이도 탔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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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에겐 더할나위없이 재미있고 타는 내내 귀가 즐거운 차였지만

 

데일리로 타기엔 많이 하드한 하체 세팅이 되어있다 보니 저도 와이프도 슬슬 피로도가 심해지고

 

결국 5개월만에 좀 편안한 차로 가기로 하고 또 기변을 합니다....ㅠㅠ

 

 

3. 벤츠 E53 AMG

 

지금은 F/L가 나왔지만 제 눈엔 여전히 예쁜 W213 모델입니다.

 

출고받아 오던 날 배기소리가 너무 멋이 없다며 궁시렁대던 와이프도 조용하게 만든

 

벤츠만의 와이드콕핏과 멀티컬러 엠비언트는 역시 예쁜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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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쟁이 사위 덕분에 바쁘신(?) 떡집을 운영하시는 장모님께 감사하며 ㅋㅋ 해주신 고사떡을 받아 와이프랑 고사도 지내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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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에서 이것저것 주워담아 또 사부작거리기 시작합니다...ㅋㅋ (카본사이드미러,카본스포일러,세로그릴,블랙엠블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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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배기소리가 너무 심심하다는 와이프 말에 가변모듈까지 장착하고 잘 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E53 AMG라는 차량은 외관을 봤을 땐 일반 E클래스와 큰 차이를 못느끼지만

 

63 만큼의 능력을 발휘하진 못하지만 적당한 스포츠성과 편안함 모두를 지니고 있는 반반치킨같은

 

매력있는 녀석인 거 같습니다.

 

출력보조용이긴 하지만 48V 하이브리드 전기 모터 탑재로 인해 연비의 상승도 꽤나 있는듯 싶어요. (항속주행 시 14km/L)

 

에어서스펜션으로 컴포트 모드에선 스포츠 성향의 차량치곤 준수한 안락함을 제공하고 스포츠, 스포츠+에서는

 

확실한 변화를 보여줍니다.

 

반자율주행과 같은 주행보조기능, 안마와 코너 시 허리를 지지해주는 멀티 컨투어 시트(안마는 고양이 꾹꾹이 수준)도

 

이 차의 장점 중에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이번에는 꼭 5년 이상 타라는 와이프의 엄명이 있었는데.........(과연)

 

오래오래 법규 준수하며 안전운전하며 타겠습니다...!

 

허접하면서도 긴 소개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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