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은 무사고라고 배웠습니다 인증한번 해봅니다. 내차소엔 벌써 5대째인듯하네요
(앞전..QM5,베라크루즈,투싼,그랜저)
전부다 인증을했는데.. 인증한 차중에 2대는 사고로 보냈습니다.. (인증하면 사고안나는거 맞나요...)
뒷빵 1300만원...(사업소 수리) 신차구매후 4년만에... 상대방과실 100%
두번째차 베라크루즈
신차구매후 5년9개월만에 사고 (뺑소니, 상대방 음주)
휠 문짝2개 휀다... 어휴.... 수리는 깔끔하게 되었으나..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구매한 모하비..
사실 모하비 살때 승차감 때문에 많이 고민했습니다. 예전 베라크루즈 살때도 모하비를 시승해봤는데.. 그당시 견적을 빼보니 취등록세 포함 약 4900만원정도였는데..(kv300) 승차감이... 그가격대의 승차감이 아닌거같아서 베라크루즈를 샀었었죠..
차를 받아 타보니 구형에 비해서는 승차감이 좋아진건맞는데.. 할말은 많은데 참겠습니다..
뭐 사람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3개월 타니 적응은됩니다..
역시 실내는 요즘차라서 맘에듭니다. 시트포지션이 어정쩡하고 시트 바닥부분이 허벅지를 좀 못받춰져서 좀 뜬다는거말곤 괜찮습니다. 정숙성도 아주좋습니다... 곧 시끄러워지겠죠 ㅋ
구매당시 옵션으로 넣지 못한 블랙휠로 교체를 하니 좀 더 괜찮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검정휠을 좋아해서..)
브레이크 튜닝도 했습니다. 기존에 차에 앞뒤 4P로 작업해서 탔던터라..좀밀리는거같아 작업했습니다.
요즘은 사제브레이크도 좋네요.. 답력이 좋습니다..뻥좀보태서 순정같습니다.(만도6P제품)
차를 바꾸면서 기존에 달고 있던 오디오는 정리하려고했으나.. 경기가 요즘 그래서... 중고가격이 폭락이라 먹고 죽을려고 새로
다시 다 옮겨달았습니다.
3열시트는 다 탈거해서 앰프랑 설치하고(구조변경도 했습니다. 6인승->4인승) 방음 및 도어트림도 이쁘게 가공해서 설치
이상이며.. 이번차는 꼭 사고없이 오래오래 탔으면 좋겠습니다. 인증 무사고인거 맞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