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만 더 기변하면 미X놈 이라고 외친 기변중독자 입니다.
작년9월~11월 (F30 320d msp 에스토릴 블루) 차 자체는 만족도 높았으나 빵빵하지않은 디자인이 아쉬워서 기변
작년11~12월말(F32 420d쿠페 msp 알파인 화이트)디자인 만족도 높고 생긴건 스포츠카 인데 좀더 고출력이 타고싶어서 기변
작년12월말~21년7월24일 (g70 3.3 htrac 레피스블루) 국산차 역사상 수입차 에서 바로 갈아타도 이질감 이? 없을정도로
이렇게 잘만든 차량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완성도 높고 BMW 에 핸들링 감각 제외하고는 모두 만족했구요
어정쩡한 출력이 아닌 나름 고출력 이라 위 두차종에 비해 오래타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전 기변차량 에 대한 글들은 제 과거 작성글 보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 F30 320d msp 18년12월 끝물 로 한대 데려 왔습니다.
(키로수 가 더 적은걸 원했으나 매물이 없어 그나마 제일 적어보이는 38000km 탄 매물로 가져왔습니다
아직 새차냄새 도 나는편 입니다.)
19년1월 등록이라 워런티 가 아직 살아있습니다.
기존 320d 17년7월 이후식이랑 전방충돌방지.차선이탈경고 달려있는건 똑같고
달라진건 전자 계기판 과 약간의 엔진정숙성 입니다.
같은 b47엔진 인데 정숙성이 다른 이유는 저도 모르겠습니다.
과거 탔었던 17년4월식 f30 20d 와 18년형 F32 20d 도 같은 b47엔진 이였지만
소음면 에서는 18년식 F32 420d 가 기존17년식 320d 와 차이날정도로 좋았었습니다.
거진 7개월만에 비엠 으로 돌아왔지만 정교한 시트포지션 텔레스코픽 각도 덕분에
약3분 만에 저에게 맞는 시트포지션 을 찾았습니다.
쥐칠공 같은경우 대리기사 님이 시트포지션 바꿔놓은 상태에서
제가 숙취때문에 정신이 나갔었는지 메모리시트 버튼 set 를 잘못눌러 버리는 바람에
수개월간 미세조정 에 미세조정을 거친 최적의 포지션을... 잃어버려서
다시 최적의 시트포지션 찾는데 거진 한달의 기간이 걸렸습니다.(매일 텔레스코픽 부터 시트각도조절)
7개월 동안 은 g70 으로 신나게 달렸으니
당분간 은 320d 로 유유자적 드라이브 를 즐길 예정 입니다.
고속도로 에서 뒤에 아반떼스포츠 가 달려오면 비켜줘야 겠군요 .. ???
g70 은 아직 판매전인데 두대 다 타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판매해야겠죠??
바디킷 이랑 배기 각개후 천천히 판매예정 입니다.
다음차 는 아직 예정 에는 없지만 아마 다시 고성능 으로 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상 한번만 더 기변하면 미X놈 기변중독자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