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22일 34,000KM 주행한 랜드로버 벨라 차량이 주행 중 도로 한복판에서 멈췄습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수원점 재규어랜드로버(천일오토모빌) 김** 차장에게 입고를 하고 수리(기간 30일) 및 보상을 요구하였으나 구매처인 아주네트웍스와 협의를 하라고 합니다.
 
다시 한남점 재규어랜드로버(아주네트웍스) 강** 매니저에게 보상 및 대차 문제에 대해서 상의를 했으나, 입고점과 상의를하라고 합니다. ㅡㅡ^
 
다시 혹시나하고 본사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를 했더니 역시나 최**사원은 입고점과 상의하라고 하네요. ㅡ,.ㅡ
 
원래 이런 건가요?
 
위험천만의 상황에 차가 멈춘 것도 화가 나는데 수리 기간 및 보상 관련을 막연하게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고 차량 대차도 없고 어디랑 이야기를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