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3년 7월에 BMW X4 차량을 구입하고 현재 4000KM 가까이 운행한 차량인데 얼마전 물건이 자동차 하부에 떨어져서 우연히 하부 배기통 및 배관 관련 부식 상태를 확인하고 차량을 구매한  방배한독 모터스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니 바다를 건너온차라 이럴수 있다.  눈오는날 타서 그렇다. 1년도 안된차인데 다른 차도 다 이정도 부식은 있다라는 답변과 함께 리프트로 들어 하부 상태를 확인 후 사진을 BMW 코리아 본사로 보내고 A/S를 답변을 기다려 보라고 한뒤 3월 27일 오늘 방배한독 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이부분은 BMW 코리아 본사에서 A/S 대상이 아니라고 답변을 받아서 저에게 해줄수 있는게 없다는 답변만 받아 너무 억울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전에도  방배한독 모터스 서비스센터에 운전석만 잘 안닫혀서 A/S를 받으러 갔지만 단차 조정만 좀 하면 될거 같은걸 수십번 열었다가 닫았다가 반복하고선 한다는 말이 잘 안닫히는건 인정하나 제품 하자가 아니다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해서 그냥 감수하고 타고 있지만 그때도 지금도 똑같은 답변이 다른 서비스센터 가서 인정받아오면 A/S 처리 해주겠다는게 너무  어이없고 무책임한 BMW 서비스 센터에 억울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지금 핸들 떨림이 점점 심해서져 이부분도 A/S를 받아야 하는데 너무 많은 차량에 대한 하자부분과 1년도 안된 차가 이런 부식이 있다는건 저로서는 이해가 안되고 안일한 BMW 서비스 처우에 너무 억울합니다.사진 파일을 같이 첨부합니다. 이정도 부식은 다 있을수 있나요???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