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연이 많은 차량으로서, 차량의 10판 정도가 2년에 걸쳐 긁힘.
1. 그중에서 4판정도가 찌그러지고 패임. 판금필요.
1. 출고시의 원도장이 제일 좋다는 것은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기저기 너무 많은 판들을 판금/도장해야 되다보니, 갈등이 많습니다. 또한, 장용석의 내차를 부탁해, 메르카바 같은 곳에서도 올도색 영상들이 올라오다 보니,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서 더 갈등이 생기네요.
1. 색상은 검정색이며 2016년식, W222, S클래스, 주행거리11만km. 만약에 올도색한다면, 똑같은 검정색상으로 확정. 폐차시까지 탈 예정.
세가지 질문 드립니다.
1. 올도색 끝나자 마자 차를 받았을 때, 새차 느낌 나는가요? 아니면 딱 봐도 새차 출고때랑은 다른, 한 단계 낮은 느낌인가요?
2. 대충 몇 년후쯤에 도장면이 죽은 것 처럼, 상태가 안 좋은 것 처럼 느껴지나요?
3. 만약에, 전체도장비가 250만원 수준이라면, 그리고 1년까지는 충분히 버틸수 있다면, 그냥 1년 마다 전체도장하고 타고 다닐 생각도 가지고 있는데, 혹시 제가 생각하지 못한것이 있을까요?
※ 죄송하옵니다만, 실제 올도색/전체도장을 해보신 유경험자분들의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