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많은 불편을 겪고있고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수소문 하다가 보배드림이라는 커뮤니티를 알게되어서

 글을 작성하게되었네요.

 

현재 제가 겪고있는문제는 

23년식 아우디a6 45TDI 을 신차로 구매하여 1000키로 쯤 엔진룸에서 이상한소음이 나기에 서비스센터에 갔습니다. 센타에 가보니 아직 신차기에 자리잡는중이니 그 동안에는 소음이 날 수 있다. 근데 연료레일? 쪽에서 퉁퉁거리며 소리가나긴한다 라고 하시고 3천키로 타시고 다시오셔라 라는 말뿐이였습니다.

그 후 3천키로 도래시점 동일증상으로 다시 센타에 갔고 역시 같은 답변이였습니다. 정말 스트레스 많이받더군요,,,

몇 번이고 센타를 더 갔고 레몬법이라는 것을 알게되어 알아보고 레몬법을 하기위해 센타에 갔습니다.

가서 소음테스트를 했더니 이번에는 연료필터? 연료레일 등 이 곳에서 소음이 발생하는것으로 유추된다고 하시기에 차량을 맡기고 했습니다. 

 

이때부터였습니다. 아우디와 악연이 된게 ....

 

다 말하자면 너무 길어지니 제가 짚어야하는것들만 간추려 작성해보겠습니다.

 

1.몇 번이고 몇 달이고 수리를 했지만 고쳐지지않고 어디서 소리가 나는지도 모릅니다. 현재까지도 그렇습니다.

수리를 했다고 해놓고선 수리도 안해놨습니다. 

2. 수리불가 판정을 받았으나 아우디센타CR팀장, 어드바이저 , 지점장 3명 다 우리직원이 실수했다. 그 차 수리불가아니다.

라고 말 장난을 하네요. 

3. 아우디 기술지원팀에서는 동일차량으로 테스트를 해보라 하였으나 아우디a8차량으로 테스트 하고 저에게는 같은 동일차량으로 테스트했고 이상소음 모르겠다. 문제 없다 시전 

4. 뭐가 걸리는건지 자꾸 반복되는 거짓말, 시간끌기, 등 

5. 아우디측에서에 싸우자는 식에 어투와 말. 정말 어이없었습니다.

6. 4개월동안 아우디기술지원팀에서 기다림이 2-3주 였는데 이번엔 하루이틀만에 점검완료하고 메일답변 받았다고 정상이라고 또 말씀하시네요. 이미 수리불가판단 받은차인데. 이것도 못 믿겠습니다.

7. 아우디기술지원팀에서의 차량정비내역을 왜 공개를 하지않는가. 

 

너무 많은데 지금 정리도안되고 제가 두서가없어서 글을 잘 못적겠습니다 형님들... 

현재 레몬법으로 28일 심의기다리고 있습니다. 근데 아우디가 저한태 했던 언행들 소비자기만 모든 거 다 언론화 시키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하 너무 스트레스받고 짜증나네요 맘 같아서 기자불러서 센타앞에서 차 다 박살내고싶네요....

 

형님 누님 동생분들 도와주세요. 피드백하나하나가 저한탠 너무 소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