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회사 대표아저씨 서브카가 혼다 어코드입니다. 구매한지 1년 살짝 넘었구요.
타이어 공기압 센서가 들어와서 공기압 문제인가 싶어서 근처 타이어가게 가서 체크했는데 문제가 없답니다.
그래서 혼다 A/S 센터에 가셨는데 거기서도 공기압 문제없다 그냥 타라고 합니다.
센서등이 계속 켜져있으니까 뭔가 불안하니까 이걸 수리를 좀 해달라고 했답니다.
아마 센서등 고장이겠죠..?
근데 A/S센터에서는 "센서는 직접 알아보셔야한다. 우리가 해줄 수 있는게 없다"라고 답변을 해주더랍니다.
"아니 현대나 기아같이 국산차도 아니고 외제차 공식A/S센터에서 자동차에 달려나오는 센서 수리를 못 해주면 어떻게 하냐? 혼다 자동차에 달려서 나온 것 아니냐? 내가 직접 일본제품을 사서 동네카센터에 가서 맡겨야하냐?" 라고 따졌더니 그냥 같은 말만 반복하더랍니다.
혼다가 자동차A/S에서 만족도 1등이라고 나름 광고도 하고 그러던데... 이 경우는 A/S센터가 맞는건가요..?
다른 A/S센터들도 센서 오작동, 고장은 직접 부품을 구매해서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