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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1. 렉서스 도요타는 차를 잘 만들어서라기 보단 워낙 출력이 낮고 전자장치가 없어서 예전부터 고장은 잘 안남. 마치 계산기가 최신형 컴퓨터보다 고장 발생률이 낮은것과 동일

 

2. 중국에 인수된 벤츠와 볼보 모두 고장발생률이 몇년전 통계에 비해 최하위권으로 추락함. 

 

3. 제네시스는 그간 판매량이 워낙 적어 통계에 안잡혔으나, 슬슬 기존 판매차량의 고장이 발생하며 중하위권에 랭크. 

 

4. 포르쉐와 BMW는 최근 몇년간 상위권에 랭크되며 성능과 내구성을 동시에 입증하여 독일차 자존심을 지킴. 

 

5. 아우디는 디젤게이트 이후 판매량 하락, 판매량 하락에 따른 가격인하, 가격인하에 따른 단가절감, 단가절감에 따른 내구성 하락 등 악순환이 반복되며 결국 최하위에 랭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