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테슬라 모델3 차주입니다.
얼마전에 주차사고를 당해서 폭스바겐&테슬라 공인 바디샵에서 앞범퍼를 교체를 했습니다. 일주일후에 출고를 했는데 셀프세차를 하다가 앞범퍼 긁힌 부분과 반대편쪽에도 광택기 돌린 자국이 선명하게 남은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어드바이저에게 전화를 해서 이게 어떻게 된거냐고 물었더니 교체하는 과정에서 먼지가 앉아서 광택기를 돌렸다고 합니다. 저는 납득이 가지 않아 바디샵에 방문해 cctv를 확인하고 싶다고 말했지만 전화로는 cctv 그리고 공정과정 영상이 없다고 말했는데 제가 바디샵에 방문해서 영상 요청을 다시 말했더니 그 당시 공사중이여서 녹화본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드바이저가 저에게 신품 범퍼와 함께 제 차량번호가 적힌 인증? 사진만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수리 내역서에 부품란의 구분란에 범퍼가 신품인지 재제조품인지 중고품인지 표기가 없습니다. 이런 불미스런 일로 보배드림에 가입을 해서 처음으로 글을 남깁니다.
사진과 통화 녹음도 같이 올립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도와주세요. 보배드림 형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