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식 E3 카이엔 차량운행중,

오늘까지 테일라이트 크랙건으로 5번을 교체 받았는데여

정확한 이유와 설명도 없이 교체만 해주고 있고,

독일본사에서도 정확한 답변을 못해주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섭센터 가는것도 한두번이지 똑같은 하자로 5번이나 반복되서 가는것도 어이가 없는데여

지금이야 섭기간이라 무료로 교체해주지만 올해말에는.섭기간이 끝나므로 유료로 청구할텐데 문제입니다..

이부분에.대해서 포르쉐 코리아쪽으로 내용증명을.보낸지 세달이 다되가도 답변이 없고

독일본사 쪽에.이메일을 보내도 수신차단으로 연락조차 못합니다 

도대체 소비자와 소통을 할수없는 구조라 너무 답답한데여

어떻게 해결해야.되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