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5시리즈G60을타고있는 차주입니다

얼마전에 대시보드에 문제가 생겨 보상 판정을받고 일*바바리안모터스서비스센터에 수리를맡겼습니다  수리가 끝나고 차를받았는데 새로 교체받은 대시보드가 한쪽이 움푹들어가있었고 그문제를 말씀드렸는데 돌아오는답변은 본사에서 다시 보내주기 어렵다 그래서 자기센터에있는 제일적게탄 5시리즈 대차 차량에 대시보드를 때어 제차에 교체해주겠다는겁니다 

어이가없습니다 현재 어드바이저에서 팀장으로 넘어갔는데 그분도 자기들이 그렇게 자세하게 검수할수가없다 똑같은소리만하고 있는상황이고 오늘은 전화도 안받네요 어찌하면 좋을까요 본사에서 대시보드를 보내주면 그물품을 검수도안하고 교체를하고 교체를하고난뒤에도 검수를안한 센터잘못은 없는걸까요

IMG_7115.png

IMG_7119.jpeg

 

 

IMG_7120.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