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kk 전차주가 소모품시기에 다
파는 차들입니다 자동차는 부품들이 그것도 수입들이 거진 수명시기가 8만~11만시기입니다 부품값에서 남겨 내구성이 유럽차들은 좀떨어집니다 국산은 대부분 20만넘겨야 고장나는데 수입은15만이전에 맛땡이갑니다 그리고 거진 11만되면ㅈ수리비 폭탄 나옵니다 그래서 전차주가 다 7~9만 사이에 파는차들 수리비 감수하신다면
차라리 몆백짜리사서 고쳐타는게
차값 수리비 둘중하나만 선택하세여
6세대 골프 중고 20만짜리 타다가 뉴씨씨 14년식 20만짜리 탑니다. 가져오자마자 200정도 수리하고 2년째 잘 타고 있습니다. 골프 7세대 10만 정도 되는 거 2년 전에 중고 산 지인 소모품만 교체하고 잘만 타고 다닙니다. 폭바 수리비 비싸단 생각 안들어요. 애프터 부품도 많고 발품팔면 전문수리점도 많습니다.
7세대골프중 스마트키 들어가는 마지막 버전 천정도면 구매 가능하구요 수리는 그때그때 공부해가면서 잘 하고 타시면 좋습니다. 유럽차 하체 잡소리는 어쩔 수 없어요
저도 이런 느낌일 것으로 생각했는데 요기 BMWM기여님의 의견이 너무 다르시니 더 고민입니다.ㅠㅠ 제가 중고차 530i, e220d, 오딧세이 중고로 사봤는데 큰 문제는 없었어 가지고요. 폭바는 다른가 해서 고민입니다. 혹시 골프 7세대 디젤하고 가솔린이면 머를 추천 하시나요?
100프로 동의합니다. 그래서 아반떼cn7도 보고 있는데요. 도저히 옆면 디자인이 용서가 안됩니다.ㅠㅠ
제가 차 사면 이것저것 바꾸거나 업그레이드 하는게 취미인데 골프가 그런 부품도 많고 시장도 활성화가 잘 되어 있는거 같더라고요. 머 그런건 BM쪽이 더 많은나 BM은 이전에 많이 해봐서요. 머 그런 이유로 골프를 보고 있습니다. 모든 디자인은 호불호가 있지만 골프 디자인도 저에게는 너무 이뻐 보이더라고요. 이러다 또 일년이 흐를거 같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