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이죠;;;;

맥스고 지포고 지들하고는 급이 다르다며 거품물고 발광하고
정작 지들은 X5 디스커버리 GLS같은거에 갖다비비려고 듬;; 







-------------------------------------------------------------


전 원래 뻘글 베스트 가면 댓글에 자기들끼리 싸우던 말던 그냥 아예 손놓는 타입인데,


이건 뭐 콜롯세움을 넘어서서 아주 킬링필드가 되어가고 있길래 덧붙입니다.


대체 이 글에 어디에 모하비 안좋다고 까는걸 보시고 이상한 소릴 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애초에 이 글 올리기 전에 차부심이 어쩌구 저쩌구 하는 글 몇 개를 보고 지금 대세가 이건가보다 하고 쓴거고,


원래 예상한 댓글들은 이런거였습니다.



 


 
네, 이런 실없는 소리나 주고받으면서 그냥 당연히 묻힐 줄 알았어요.

대체 뭐가 그렇게 불-편해서 여기까지 왔는지도 모르겠고,

뭔 대단한 내용이 있다고 뭔 쓸데없이 베스트까지 왔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애초에 지금 글내용 자체도 '차가 병신이다' 라는 말은 단 하나도 없고

고만고만한 국산차들끼리는 급따지고 난리치면서 누가봐도 윗급 수입차한테 갖다대려는 모양새를 꼬집는건데,

ㅋㅋㅋㅋ.....뭔 차를 까니 마니.....ㅋ....




지금 국게에서 실제로 저 본 분들도 꽤 많고, 제 평소 성향이 어떤지 아시는분들도 좀 있을겁니다.

그리고 전 모하비 까는사람이 아니거든요?

오히려 전 S엔진 자체가 BMW 6기통이나 랜드로버 6기통보다 조용하다고 주장하는 사람이에요.

지금 모하비 가격에 이정도 스펙이면(오히려 더뉴로 바뀌고 나서가 JV QV KV당시보다 상품성 훨씬 좋아졌으니)

대체 차종이 국산엔 아예 없고 수입으로 가려면 억대를 바라봐야 하니 가성비 굉장히 좋은 차라고 평가합니다.



그리고 뭔 언급도 안한 동호회 얘길 자꾸 하시는데,

전 모하비고 지포고 맥스고 동호회 하는거 없습니다. 딱 지금 제차, 전 차, 아버지 차 세개만 가입되있습니다.

심지어 뭐 거의 들어가지도 않아요. 마지막 방문이 2주 전이네요. 그마저도 뭔 단체쪽지 온거 잘못눌러서 들어간거지만.


저 얘기는 동호회같은데서 나온게 아니고 흔한 커뮤니티,

여러분들이 알수도 모를수도 있는 대형 커뮤니티들, 네이버, 다음 차게, 유튜브 등지에서의 여론을 본겁니다.




게다가 전 차부심부리는거 실제로 겪은건 모하비가 아니고 말리부였어요.

시-발 아무생각없이 하부세차하려고 물뿌리고 유막지우려고 앞유리 문대고 나머진 자동세차하려고 대충 닦고있는데

말텁1.5 차주가 와서 세차는 그렇게 하는게 아니다부터 시작해서 젊은사람이 왜 큰차를 혼자 타고다니냐

젊을때 재밌는 차 타야되지않냐 뭐냐 이딴소리 들었어요.

그것도 시-발 똑같은 1.5텁 서로 다른 차주 두명한테. 지금 생각해도 같잖네.



뭐 어쨌든, 여기서 뭐 하지도 않은소리를 만들어내면서 지지고볶고 싸우고 뭘 하던 이제 더 신경 안 쓸건데,

하지도 않은 소리를 뭐 혼자 뇌내망상으로 쉐도우복싱 하면서 어쩌고저쩌고 하는짓 왠만하면 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