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 방식의 점화코일이 점화케이블이 있는 방식이라 알고 있는데
요즘 차량들은 각 기통마다 꽂히는 COP 방식을 사용한다 알고 있습니다.
COP 방식은 보통 점화플러그 두번 교환 할 때 같이 교환 하는 걸로 아는데
DIS 방식은 점화모듈은 교환을 안 하고 케이블만 교환 해도 된다 하더라구요
왜 그런지 궁금한데 아는 분 계실까요?
DIS 방식의 점화코일이 점화케이블이 있는 방식이라 알고 있는데
요즘 차량들은 각 기통마다 꽂히는 COP 방식을 사용한다 알고 있습니다.
COP 방식은 보통 점화플러그 두번 교환 할 때 같이 교환 하는 걸로 아는데
DIS 방식은 점화모듈은 교환을 안 하고 케이블만 교환 해도 된다 하더라구요
왜 그런지 궁금한데 아는 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