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코란도 가솔린 유럽 출시 앞두고 시승 체험

 

 쌍용자동차가 중부유럽지역 우수 판매사들을 평택 본사로 초청해 기업 현황과 미래를 공유하는 등 수출 확대를 위한 다양한 방안들을 추진했다고 21일 밝혔다.

 

 쌍용차 독일과 벨기에, 스위스 대리점 및 산하 영업점 관계자 60여명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해 평택공장 생산라인과 디자인센터를 직접 둘러보며 생산현장을 이해하고 회사의 현황과 미래를 공유하는 시간을 보냈다. 또 해외영업본부, 제품개발본부 관계자들과의 미팅을 통해 시장별 현지마케팅 및 상품 전략, 수출 계획 및 중장기 비전 등을 공유하며 세계 판매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또 이달 말부터 유럽 현지 판매가 시작되는 코란도 가솔린을 직접 운전하는 기회를 가졌다.
 
 회사는 다음달 코란도 가솔린 유럽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미디어 론칭 및 시승 행사를 계획하는 등 유럽시장에서의 판매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쌍용차 예병태 대표이사는 "코란도 디젤에 이어 가솔린이 유럽시장에 출시를 앞두고 있어 영업점의 관심이 높다"며 "코란도의 성공적인 해외 출시와 하반기 판매 물량 확대를 위해 시장별 현지마케팅 및 브랜드 인지도 전략 강화, 해외네트워크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아이디어 공유 등 다방면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출처-오토타임즈

 

 


<본 기사의 저작권은 오토타임즈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