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 효율 극대화한 포워드(FORWARD) 극초장축 모델 출고
"이스즈의 내구성에 대한 믿음으로 3,000호 계약 결정해"
이스즈 차량 3,000호차 차주 신철 고객과 김석주 큐로모터스 대표이사가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세계적인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ISUZU)의 국내 공식 판매사 큐로모터스(대표이사 김석주)는 6월 4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출고센터에서 이스즈 트럭 3,000호차 출고식을 가졌다. 이번 3,000호차 구매 고객에게는 출고 기념 서비스쿠폰 100만원권이 함께 전달됐다.
이스즈의 국내 누적판매 3,000호차를 기록한 차종은 이스즈의 5톤 트럭 ‘포워드(FORWARD)’로, 그중에서도 축간거리가 가장 긴 극초장축 모델(5,320mm)이다. 이 차량은 올해 신규 출시 모델로 물류 운송 효율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스즈 3,000호 출고 차량의 주인공인 신철(경기도 평택) 고객은 "과거 일본 출장을 통해 60년 이상의 이스즈 명성을 익히 알고 있었고, 경쟁차량 비교견적도 진행했었지만, 이스즈 차량의 내구성과 차체 견고함에 대한 믿음이 있어 구매까지 결정했다."며, "3,000번째 출고라는 행운에 대해 이스즈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4,000대를 넘어 5,000대 이상까지 발전하길 기원한다."는 덕담도 전했다.
김석주 큐로모터스 대표이사는 “내구성과 안정된 성능으로 국내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신뢰를 받아온 결과, 이번에 누적판매 3000대라는 뜻깊은 성과를 이루게 됐다."며, "이 여정을 함께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서비스 품질까지 더해 더욱 높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큐로모터스는 지난 2017년에 이스즈의 국내 공식 수입사로 출범한 이후 3.5톤 엘프(ELF) 트럭을 시작으로 5톤 포워드까지 다양한 축간거리와 특장차로 세분화된 운송 니즈에 부응해왔다. 고객들 사이에서도 ‘잔고장이 없는 튼튼한 트럭’이라는 입소문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성공적으로 안착을 했다.
오른쪽부터 김석주 큐로모터스 대표이사, 씨엘리 이명 대표이사, 이스즈 차량 3,000호차 차주 신철 고객
저작권자 © 상용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하용 기자 jung.hy@cvinfo.com
출처-상용차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