횽님들.. 지금 백수생활 1년 3개월째인 평범한아저씨에요..


저는..


노무현 대통령님 서거하셨을 때

 "대통령이었던 사람이 어찌 스스로 목숨을 끊냐?! 창피하다!!"라고 얘기했던 사람이고..

 

이명박 대통령이 4대강부터 이것저것 나왔을 때

"그래도 한나라의 원.수! 인데 너무 막말하지 말자.."라고 얘기했던 사람이고..


세월호 사건이 터졌을 때 김어준의 파파이스를 보며 분노하였으며..


국민들 촛불의 힘으로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이 되었을 때 환호성을 지르던 사람입니다.


현 문재인 대통령이 계신 지금은 "패미들이 너무 득세하고 있어.. 여가부는 없어져야 해"라고 이야기 하고 있는 사람이지요.


..


정치적인 성향이 없는 그냥 갈대같은 중도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제부터는 그냥 편하게 얘기를 해볼께요.. 경어 없이.. ^^;..


..


형님들... 오늘 김용호 연애부장의 강성범 해외원전도박에 대한 이야기를 유튭을 통해서 보게 되었어..


이사람이 말이야 일전에 '오가나'사건을 파다가 흐지부지 되었던 것 때문에, 그냥 의혹을 던지고 아님말고 하는 식의 사람이구나 느꼈었거든..


근데 오늘은 조금 달랐다고나 할까?! '탁재훈'과 '이종원'과의 통화녹취를 들려주면서 도박과 관련된 연애인들의 실명을 까버린거야.


여기서 웃긴건.. 도박한 다른 연애인의 실명이 까진건 강성범 때문이라고 얘기하는 것이었어.


나는 두가지 생각을 해봤어,


강성범이 진짜 김용호가 얘기하는 것처럼 도박 중독자일까?!


아님 영상에서 얘기하는 것처럼 좌파코인을 타고 있어서 타겟이 되어서 언급되는 것일까..

(사실 그 영상의 댓글은 강성범은 박쥐라는 얘기를 하더라고... 그러면 우파에 붙었다가 좌파에 붙었다가 한다는 거겠지?!)


김용호는 무언가 구체적인 상황을 들어가면서 의혹이 확신이 되도록 만드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었는데..


사실 그건 별로 중요하지 않아.


왜?!


사실이면 강성범과 언급되었던 다른 사람들은 법적 처벌을 피해가기 힘들 것이고..

(뭐.. 김용호는 검, 경 유착이 있어서 힘들겠지만, 본인이 고발을 했으니 수사를 철저히 하라는 메세지를 계속 날리긴 했지..)


사실이 아니면 이름이 언급된 연애인들은 법적인 대응을 할테니까..


물론 굴뚝에 연기가 그냥 나는건 아니잖아?! 그래서 경중을 떠나 나름(?!) 사실에 입각하여 얘기한것이 아닐까.. 생각해.


..


..


근데 형들 내가 진짜 궁금한것은..


지금 시국이 좋지가 않잖아..


다들 힘든 시기잖아..


그런데..


왜!!!!!


도대체 왜!!!!


좌파! 우파! 이렇게 파를 나눠가면서 서로를 죽이지 못해 안달인거야?!


40만 구독자 김용호 채널에 가보면 댓글들의 대부분이 좌파 죽어라!!! 이거고..


30만 구독자 강성범 채널에 가보면 댓글들의 대부분이 우파 거짓선동!!!! 이러더라고..


이념이 다르다는건 알겠어..


그래도 좌파든 우파든 우리 대한민국의 사람들 아닌거야??


...


난 좌파들에게 묻고 싶어..


야권 진영에 있는 사람들을 다 없애면 진정 살기좋은 세상이 오는거 맞아?!

(아!!! 물론 누구말대로 나라의 곳간을 좀먹는 인쥐가 없으면 분명 우리들 삶의 질은 나아질꺼라 생각해.)


그럼 좌파 진영에 있는 180석을 차지하고 있는 정치인들은 모두 다 깨끗해?!


...


그리고 난 우파들에게 묻고 싶어..


코로나19와 여러가지 전세계적 경기불황에 직면한 지금 우파들이 정권을 다시 잡으면 우리나라가 더더더더욱 발전할 수 있을꺼라고 생각하고 있는거야?!


그리고 우파들은 현정권의 관련인사들 흠집을 낼정도로 본인들이 깨끗하다고 생각해?!


...


보수와 진보는 서로가 서로에게 필요악 같은 존재 아닐까 생각해..


예전에는 경상도와 전라도처럼 지역갈등과 지역차별이 있었었는데 그거 해소한다고 별쇼를 다 했었잖아..


그런데 이제는 지역갈등을 넘어서서 이념적으로 좌와 우를 아주 철저하게 나누고 있어.


이미 남과 북으로 나눠진 상황에서 좌와 우로 나눠졌고 그 선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더 짙어지기만 해...


..


아니.. 형들... 형들이 좌든.. 우든 난 별로 상관안하는데 다들 먹고살만한가봐!!


무슨 어렸을 때 색종이로 접어서 놀았던 동서남북 같아...


남북으로 나눴는데 좌우로 또 나뉘고.. 나뉜데서 또 남북으로 나뉘고 거기서 또 좌우로 나뉘고...


...


보통 발등에 불이 떨어지면 그것부터 끄려고 하지않음?!


근데 지금은 왼손이 잘못해서 발등에 불똥이 떨어져 살이 타들어가는지..


오른손이 잘못해서 발등에 불똥이 떨어져 살이 타들어가는지..


그거따지고 있어..


뭐야?! 샴쌍둥이야?!


진짜 그런거야??


진짜 그런거면 좌든.. 우든.. 대가리가 두개더라도 니들 다리는 붙어서 걷게 만드는 다리 한쌍만 있는거 아냐???


같이 붙어있는거도 불편할텐데 만약 발에 불똥 떨어져 살이 다 타들어가서 걷지도 못해 그나마 걸어다니며 동냥해서 얻어먹던 것도 못먹어 굶어 죽는다면...


진정 그런 결말이 정말 좌파와 우파가 생각하는 결말인거야?!


...


이념이 다를 수 있어..


다르기 때문에 싸울 수 있어..


하지만 지금은 뭔가 합심해야 하지 않을까?!


그래야 우리 밥이라도 먹고 살 수 있지 않을까?!


...


소위 말하는 정치인.. 높으신 냥반들이야 워낙 갖고 있는게 많은 냥반들이라 우리같은 서민들이 한둘 죽어도 지들은 잘 살 수 있으니 발등이 타들어가도 별 상관 없겠지...


그런데 우리같은 서민들은 아니잖아..


당장 굶고 있잖아..


...


이념적인거 살짝만 접어두고 일단 지금 상황이라도 슬기롭게 벗어날 수 있게 200여명의 정치인들을 제외한 대한민국 국민들이 한곳을 보고 갈 수는 없을까?????


...


횽님들 잠이 안와서 아무도 읽지 않을 새벽에 이렇게 몇자 남겨 보아요...


해피추석 하세요...



...


아!!! 씹!!! 한가지더...


쥐새끼.. 닭대가리.. 문재앙..


X같아도 그래도 어찌되었든 한나라의 원수인데 그렇게 부르고 싶냐?!

(네.. 부르고 싶다면 어쩔 수 없지만... 그냥 그래서요... ^^;...)


좀 화합 좀 합시다... 화합 좀!!!



p.s : 아마 정치게시판에 처음쓰는 게시글인 것 같은데.. 좌우의 모든 비판적인 댓글은 감사히 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