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아포유님 자료를 캡처 + 이전 댓글 인용 했습니다.)

 


 

 

다주택자 때려잡는다고 이 생지랄 떨고 있는데 실제 무주택자분들이 얻은 실리가 뭐가 있을까요?


장담컨데 없으실거에요.

 

 

실상은 전월세금 폭등~

 

 

손가락질만하지 말고 계획을 세워야죠. 막연한 기대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잖아요.

 

 

이제 시세보다 저렴하게 임대주는 사람도 적폐로 몰아세우니.. 전세금 폭등에 거래량은 끊기잖아요.

 

 

집값 잡는건 분명 자신있다고 호언 장담하고 꾸준히 정책을 쏟아냈죠?? 근데 이런 정책들로는 집값이 잡히지 않죠.

 

 

현실은 집값을 상승하게 만들어놓은 정책으로 오른건데 다주택자를 왜 적폐로 몰아 세우냐 고요.

 

세금 폭탄을 먹였는데 돌아오는 현실은 암담하죠.. 지금 누가 제일 힘듭니까..

 

 

실체가 불분명한 투기꾼으로 몰아 가봤자 피해입는건 세입자들이에요. 시장을 이길 수는 없죠.

 

 

시장의 원리는 공급과 수요가 절대적인 원칙인데, 신규물량 막아놓고 재건축 막아놓고 재개발 막아놓고.

 

 

공공 임대로 사람들 몰아 넣으려는 본질을 파악하는게 중요하지 않을까요..

(우리 국민을 얼마나 우습게 알면 이러는지 화가나네요)

 

 

4년전 4.5억에 한채 매수한 아파트가 (마용성) 지금은 11억이에요. 이래도 다주택자 타령만하는 정책은 실패한게 맞아요.

 

 

20번 이상의 정책이 효과를 보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세금때문에 다주택자들이 떨고 있다???

(정책 효과는 시간이 필요하고 세금효과는 바로 나타난다는건 모순이죠)

 

 

집값이 잡히길 원한다면, 정책을 바꿔야되고 이건 무주택자분들이 더 들고 일어나야 합니다.

정권이 유지되면 격차는 더욱더 벌어질거에요. 폭동을 일으켜도 시원찮을판 입니다.

 

 

돈이 좀 부족하면 대출받아서

누구나 살 수 있는 집을 온갖 규제로 막아놓고 실거주하는 사람들까지도 적폐로 몰아넣는데 이게 맞는 정책이냐고요.

 

 

생각이 틀렸다는건 아닙니다.


정책이 잘못됐다면 잘못된 것은 목소리를 내서 바로 잡아야죠. 잘못된 정책만 쏟아 내고 있는데 왜 도리어 알아서 쉴드 쳐주냐고요.

 

 

잘못하고 있는데도 맹목적인 지지를 하면 정부가 여러분들을 위한 정책을 내겠습니까? 눈치를 보겠냐고요.

 

 

결국 모든 국민이 피해자입니다


세금 걷기 위해 편 가르기 해 놓은건데 거기 놀아나는 서민들만 힘들어 지는 거죠


집 있는 사람들이  세금 폭탄을 어디서 충당 할까요?


결국 세입자들 입니다.

 

아직도 모르겠습니까?


사상 최초로 월세가 전세를 추월했잖아여


서울 집값은 세계 3위 랭크

(그러나 1위 섬도시 홍콩, 2위  도시국가 싱가포르 제오하면 실질적인 1위 )


곧 임대료도 3위 되겠죠 ? ( 실질 임대료 세계  1위 )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