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H2021031904970005100_P4.jpg

 

박형준 후보는 민주당쪽에서 제기하는 모든 의혹에 대해 일일이 설명하고 증거까지 제시하고 있음에도, 민주당과 좌빨은 또다른 의혹으로 부풀리고 있다.

정말 국민을 개돼지로 아는가?

어떻게 흑색선전으로 여론을 호도하여 이기려고 하는가? 국민을 제대로 모시는 기본 자세가 안된 쓰레기 집단이나 마찬가지다.

국민의 눈과 귀를 가리는 신 독재라 할 수 있다.

박형준 후보처럼 김영춘도 자신에 대한 의혹에 대해 해명을 하라.

라임사태와 진짜 관련이 없는지?

아울러 박형준 후보에 대한 마타도어를 간략히 정리한다.

1. 국정원 사찰

- 홍보기획관이 일개 국정원 졸개한데 문서 요청하지 않는다. 그러기에 박 후보는 아는 바가 없는 것이다.

- 전직 국정원 차장의 증언 기사와 영상을 찾아보라.

2. 자녀 홍대 입시 비리

- 런던대 다닌 자녀가 홍대 입시를 할 이유가 없다. 한 적도 없다.

- 홍대에 요청하면 되는데 왜 안하냐고? 억지부리지 마라. 입시 한 적이 없는데, 뭘 요청한단 말이냐.

3. 엘시티 특혜

- 정상적인 매매였고, 특혜는 없다.

- 재혼한 처의 자녀로 독립된 가정을 가진 사업가 남매가 자신들의 집을 처분해서 구매한 것임.

- 딸은 집을 처분하여 입주하였으나, 아들은 집이 처분이 안돼 대금 납부를 하지 못하게 되어 처가 정상 가격에 구매한 것임.

- 프리미엄을 왜 줬나? 안주면 안주는대로 시세보다 낮게 샀다고 편법증여이고, 더 주면 더 주었다고 편법증여가 되기에 정상적인 회계처리를 하였음. 오해가 없도록. (그럼에도 흑색선전하는 개양아치들이 있음)

- *** ...로열층? 100층짜리 빌딩에 17층이 무슨 로열층이니?

- *** 40억 차익? 팔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부동산 시세를 봐라 정상적인 시세로 사서 지금 그 가격만큼 오른 건 박형준 후보가 올렸니? 바보들아....박형준이 신이니? 부동산 폭등 누가 만들었니?

4. 친인척 특혜 채용

- 국회 인턴 채용한 것으로 공공근로 성격이라 최저시급보다 낮음

- 국회의원 등의 직원 채용은 일반공모라는 것이 없고, 별정직이므로 사실상 거의 다 특채임.

- 운전기사나 비서 등 사적인 업무 보조를 하는 경우는 자신을 잘 아는 사람을 거의 대부분 채용하였음.

- 공개채용은 그 어떤 국회의원도 하지 않음

- 다른 사람 같으면 최저시급도 안되는 급여 받고 일할 바에 편의점 알바가 더 나음

- 진짜 특혜를 줄 것 같았으면 박후보의 위치에서 더 좋은 자리나 기업에 추천했지 알바보다 못한 자리가 무슨 특혜인가?

(민주당 친인척 특혜 채용 기사 찾아보길)

5. 기타

- 엘시티 조형물 설치로 수억의 특혜를 받았다고 흑색선전을 하는데, 좀 알고 하삼...전부 선거법 위반으로 고발될 것임

- 엘시티 조형물은 A라는 회사가 계약하여 박후보 자녀에게 재하청을 주었는데, 설치 후 대금을 지불하지 않아 수억원의 피해가 발생한 것임.

- 현재 법정 소송중인 사건임.

결론적으로 박후보가 해명한 기사들을 종합한 결과인데, 민주당과 좌빨은 제대로 알고 공격하고 또 해명을 해도 계속 의혹제기라며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는 것은 명백한 선거법 위반 등으로 꼭 법적 처벌을 받을 것임....조심들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