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적으로 모른다고 TV에 나와서 답변했던 김문기씨는 대장동 사건의 성남도시개발공사 실무자였고, 이재명 후보와 골프를 쳤던 사이라고 합니다. 

김문기씨는 대장동 개발의 추가이익 환수 부분을 서류에 적었었는데,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 부분이 삭제가 되고 도시개발계획서가 작성되었다고 합니다. 

 

대장동 사건과 관련된 사람은 모두 자신과 관련이 없는 사람으로 취급하고 싶었겠죠.

이재명 본인 관련으로 사람이 죽었는데, TV에서는 모른다고 하고,  죽은 사람 발인날에는 산타옷 입고 춤추었죠. 

 

대통령 선거 유세시 김문기 처장 모른다고 해서, 허위사실 유포로 유죄가 선고되었는데,

민주당은 오히려 대법원장을 탄핵 발의하고, 여러가지 방탄 법안 마련하려고 하고 있죠.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 - 국민의힘은 23일 대장동 의혹으로 수사를 받다가 숨진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와 수년 전부터 가까웠다는 증거 자료를 추가로 공개했다. 사진은 2015년 당시 이재명 성남시장이 트램전차 벤치마킹을 위해 뉴질랜드로 떠난 해외 출장 사진. 뒷줄 가운데가 이 시장, 이 시장 오른쪽 옆이 유동규 본부장. 앞줄 왼쪽 두 번째가 김문기 처장.이기인 성남시의원 제공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산타복에 은색 수염을 붙인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와 부인 김혜경 씨가 유명 안무와 각종 패러디를 섭렵하며 연말 국민들의 ‘재롱 꾼’을 자처했다.민주당 선대위는 이 후보 부부가 유명 캐럴에 맞춰 댄스배틀, 각종 패러디, 랩을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영상을 24일 저녁 7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 후보 부부가 촬영한 뮤직비디오 모습. 2021.12.24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 캠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