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왕동호 본인이 전과가 있던 없던 간에 한나라의 대통령으로 필요하면 건들겠죠 ㅎ
어째서 왜국매국 논리로 생각하세요. 왜국매국노들은 늘 상대방의 약점을 잡고 흔들고 그것이 없으면 만들어서도 흔들고 프레임을 만드는데 혈안이 되있어요.
"쟤는 더러우니까 나뽑아줘잉 너한테 잘해줄께" 이런 싸구려 정치인들한테 영혼까지 팔아먹진 맙시다.
전 아니라고 봐요. 탈북자는 점점 금액이 줄고있고. 탈북자입장에선 공산주의에서 갑자기 맨땅에 떨어진거니까요. 바로 알바도 못하죠.
보육원아이들중 교육 제대로 듣는 아이들은 500으로 방구해서 알바하면서 잘 삽니다. 대학등로금등도 거의 공짜로 학교다닐수 있어요. 많은 지원을 해주면 좋지만 역차별 얘기 바로 나옵니다. 부모라고 있어도 애 20살에 보증금 500 못해주는집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울러 어렵겠지만 아름다운 대한민국에 진드기 구더기 같은 중국인들 좀 없도록 했으면 좋겠다...중국인인 조선족보다 진정한 교포인 고려인들로 인력 대체하거나 몽골하고 뭔가 협약 맺어서 인력 더 많이 수급하거나...암튼 지하철 제주도 대학가 등등 중국어로 씨끄럽게 떠드는 것들 너무 많고 우리가 혈세로 이룬 사회보장은 줏어먹고 고마운줄도 모르는 것들 진짜 짜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