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내부에 적재하는것이 훨씬 많습니다. 실재 화물은 화물창내에 적재하고 해치커버위에 실린것들은 보통 빈것들이죠. 설계하중이 화물창이랑 해치커버위의 것이 달랐던것 같습니다. 워낙 배가 유연하고 길어서 약간의 파도가 칠때 walkway쪽에서 앞으로 뻥뚫린것을 보면 배가 휘어지는것을 유튜브에서 본적이 있습니다. 한국조선업이 기술적으로 잘합니다.
내부에 적재하는것이 훨씬 많습니다. 실재 화물은 화물창내에 적재하고 해치커버위에 실린것들은 보통 빈것들이죠. 설계하중이 화물창이랑 해치커버위의 것이 달랐던것 같습니다. 워낙 배가 유연하고 길어서 약간의 파도가 칠때 walkway쪽에서 앞으로 뻥뚫린것을 보면 배가 휘어지는것을 유튜브에서 본적이 있습니다. 한국조선업이 기술적으로 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