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건이후 일반인들은 언론의 선동에 의해 일본은 선령제한이 있고 15년이다 18 년이다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그 배는 일본에서 폐선된 여객선을 가져왔다고 알고있죠. 하지만 현실은?
네. 기레기의 선동에 당하셨습니다. 1987 년 건조된 여객선이 아직도 돌아다닙니다.
배가 작아서 그런거라구요?
아니요.
일본은 선령제한이 없습니다. 기레기를 믿지 마세요.
그럼 왜 일본의 마루에이 페리는 한국에 그 배를 팔아 넘겼느냐?
일본의 여객선 선사들은 장사가 잘 되면 20 년 안쪽으로 교체합니다. 그 배를 우리나라에 팔았던 마루에이 페리는
장사가 잘 되는 선사이고 자기들 노선에 최적화된 선박을 주문생산하는 회사이며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옵션이
상당히 좋은 배 입니다. 정말 좋은배 였죠. 중고로 인수한 이후 개조와 관리의 문제가 있었지만요.
뉴스를 다 믿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