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본의 차량은 E7계, 서일본의 차량은 W7계로 각 회사의 차량이 서로 다른 명칭으로 불립니다.



12호차 최상석인 GRAN CLASS 1*2 배열

하체에 풀 액티브 서스펜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11호차 그린샤 2*2배열




일반실 3*2 

일반실도 레그룸이상당히 넓어보입니다.











3/15일부터 운행이 시작,

내년 호쿠리쿠신칸센 카나자와 까지 운행예정이라네요~


기존 아사마 차종과 같이 달리고 있군요




내년부터 도쿄- 도야마 

2시간 7분. 

현재는 도야마에 갈경우 

3시간30정도 소요되며 중간에 일반열차로 갈아타야 되지요.









현재는 파란색 부분만

(도쿄- 나가노) 

최단 1시간24분에 연결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