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5마력에 4륜구동 클리만에서 E500 투어링 4매틱을 베이스로한 E50KCC가 나왔습니다. 평범한 SUV 이상을 원하지만 어떤상황에서도 뚜렷한 용도를 가질수있는 차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왔다. 이렇게 소개하고 있군요. 이번 E50KCC 모델은 E500 투어링에 베이스를 두고있지만 어느 모델의 E클래스에도 적용 가능하다고합니다...E클오너는 관심가져보세요 일반 E클보다 지상고가 5센티 더 높은데, 이걸 그냥 단순히 쇼바를 올린게 아니고 모든 변수를 고려하여 클레만 엔지니어들이 모든 샤시의 옵셋을 조정하고 엔진과 서스펜션으로부터 3센티 띄웠다네요. 물론 기존 벤츠의 엔진, 밋숀 , 에어매틱 서스펜션등 고유의 기술들이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어떠한 악천후와 최악의 도로조건에서도 견딜수 있는 휠타야를 엄선하였고,,, TOYO의 255/45 ZR 18타이어와 18일치 휠을 매칭하고, 클레만 KB4 고성능 뷁끼또한 탑재. 외관 모디파잉도 중요한 과정중 하나였답니다 휀다를 비롯한 하부 끝단 부분 재디자인에 신경을 써서 좀더 마초적이고 도로를 제압하는 카리스마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답니다. 트윈마후라까지........쥑이졍? 잘 알려진 클리만 튠드 V8 콤푸레샤 엔진은 5800알펨에서 595마력, 2000알펨에서 770NM의 토크를 뿜는다....이게 무슨 스카니아 토크빨을... 아무튼 벤즈의 정식 라인업으로 나온것은 아니지만, 튜너회사가 개입하여 이렇게 전혀 새로운 차량을 만들어내는것도 정말 좋네요. 개인적으로 올로드콰트로보다 훨씬 멋진거같습니다. 단 아직도 구형 E클 냄새가 나는 리어부는 별로.... Engine: V8 Displacement: 4966 cc No. of valves: 24 Bhp: 595 Hp @ 5.800 rpm Max torque: 770 Nm @ 2.000 rpm Transmision: 5 speed automatic and 4-Matic four wheel drive. Wheels: TM5 light alloy 8,5JX18 front and rear Tyres: 255/45-ZR 18 front and rear Top Speed: 250 km/h Acc. 0-100 km/h: 4,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