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6453CC-3546-49AA-80EE-B8995359BE5E.jpeg

 

 

29786BF1-8CF4-4B3A-945D-603E05EE08F3.jpeg

 

 

B894E884-3862-484D-8F1C-ACE8F5AC572C.jpeg

 

 

E3AA583E-05D1-45AB-B5EC-D917E542A10D.jpeg

 

 

6D529D51-9C6B-40B1-AD6C-52CB247109AD.jpeg

 

 

FED27405-7558-4C61-AFD0-B441B64A.jpeg

 

 

DD8DA084-B551-4A1F-8727-D2E6C4E628BA.jpeg

 

 

42BDC69B-CDD4-4DBE-90DE-A9D6DF160D29.jpeg

 

 

BEFB3C4C-5D20-45EF-BAA2-6F0D62D94984.jpeg

 

 

16B65098-E051-4ABF-A3AE-8377009061EE.jpeg

 

 

CDCA4AFF-5D4E-4922-A828-1B475F71F671.jpeg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던 신차이기도 했고

스파이샷을 통해 컨셉카와 거의 동일하게 나온다는걸 

기대하고 있었는데 정말 그렇게 나왔네요.

 

RS모델은 제로백 3.3초 / 제로이백 11.8초 640마력,

콰트로 모델은 제로백 4.1초 입니다.

주행거리는 콰트로 모델이 RS모델보다 약간 깁니다.

 

이모델도 타이칸같은 특유의 

전자구동음이 기대되기도 합니다.

 

실내도 그렇고 제 취향은 타이칸보단 

e tron gt가 맘에 드네요.

회원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출처 @roc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