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제2의 계엄을 염려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보다 더 근본적인 큰 문제가 생깁니다. 


내각을 꾸리지 못해요. 누가 윤석열 밑에서 장관직을 하겠습니까 ? 이미 알콜성 치매에 정신병자로 소문이 다 났는데. 

그 와중에 이재명 대표의 사법 재판 선고일이 다가오고, 저들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이재명 대표의 정치생명을

단절할 것 입니다. 


검찰은 그야말로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겠죠. 기소독점권을 무기로, 마음에 안들면 기소, 내식구는 불기소. 

이들의 칼자루 춤에 장단을 맞추는것은 국민의힘 의원들이겠죠 ? 나경원, 홍준표, 권영세 등등 오만 년놈들이

활개치고, 방송에 나와서 이재명 대표를 조리돌림하고, 지들이 혼란한 대한민국을 안정화 시켰다고 자화자찬하고. 


그리고 나서는 대통령 임기단축 이야기를 할것입니다. 질서있는 퇴진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요. 

여기서 책임총리제를 들고 나오겠죠 ? 
그러면 저 구석탱이에서 찌그러져 있던 이낙연이가 슬그머니 나옵니다. 책임총리제는 본인이 옛날부터 주장해온

민주주의의 근간이라고. 제왕적 대통령제를 이제는 폐기해야 한다고 하면서 국민의힘이랑 북치고 장구칩니다. 


그나마 깨어있던 언론은 초토화 될것입니다. 김재철사장 시절의 MBC가 저들에게는 입맛에 딱 맞는 공영방송의 모습이니까요.

JTBC도 박살날것이고, 명태균이 사건은 슬그머니 뉴스에서 사라질것이고, 검찰은 지들 입맛에 맞춰서 골라서 기소하겠죠.

아마 홍준표, 이준석은 난리날것이고, 윤상현이는 불기소하겠죠. 


경제는요 ?? IMF보다 더 한 한파가 들이닥칠것입니다. 윤석열이 탄핵 안되고 대통령직에 복귀한다는 뉴스만 나와도, 

거의 모든 외환자본은 빠져 나갈것이고요, 외교는 왕따, 다국적 CEO는 한국에 안올것이고, 그냥 망하는것이에요. 

2찍들이 맨날 이재명 되면 친중으로 중국에 먹힌다 어쩐다 하는데, 진짜로 윤석열이 복귀하면, 대한민국의 수출시장은

중국만 남을 수 있습니다. 


대충 80%는 이렇게 흘러갈것이에요. 
그 와중에 2찍들은 기고만장해서 광화문에서 난리 치겠죠. 
전광훈이는 본인이 하나님께 부탁해서 대통령 지켜냈다고 떠들고 다닐것이고요.


이런 세상이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