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퍼가 낮을 수록 연비에 좋다고 하나 덤프는 흙구덩이를 다니는 차라 볼보.스카니아가 지상고가 낮아 쓸고 다니긴 했는데 요즘 나오는 신형들은 지상고가 높아졌습니다
스카니아는 액슬도 1자로 바뀌고...
지상고가 아닌 밸런스에 대한 질문이라면 볼보의 경우 1축 2축 구형 신형 판스프링에 따라 축하중이 달라져 과적에 걸린 차들이 꽤 있었습니다
신형이 아마 차체를 높이려고 구부러진 것으로 아는데 구형 1축 신형 2축 이럴 경우 2축이 하중을 많이 받아 과적에 걸려 1축도 신형으로 바꾸거나 높이고 다녀야 했습니다
축하중은 제원에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