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창대했으나 끝은ㄷㄷ 엔터프라이즈가 간 길을 이차가 먼저 밟음.
대형차치고는 그라나다 급으로 너무 비싼 탓에 아무나 손대지 못했었고
설상가상으로 78년 오일쇼크로 6기통들이 위협받는 상황에 3년 후에는
무식쟁이 전두환의 2/28조치 때문에 기아의 세단시장이 6년 동안 묶임..
남아있는 차는 금호상사 소품차 및 최규하 의전차 뿐.
시작은 창대했으나 끝은ㄷㄷ 엔터프라이즈가 간 길을 이차가 먼저 밟음.
대형차치고는 그라나다 급으로 너무 비싼 탓에 아무나 손대지 못했었고
설상가상으로 78년 오일쇼크로 6기통들이 위협받는 상황에 3년 후에는
무식쟁이 전두환의 2/28조치 때문에 기아의 세단시장이 6년 동안 묶임..
남아있는 차는 금호상사 소품차 및 최규하 의전차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