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머스탱 미션오일 셀프로 갈기 - 하지 말자
댓글 11 쓰기
  • 잘보고갑니다1
    엘룬20.01.13  18:19신고
  • 폐유는 어떻게 처리하셨지??
    MKII20.01.13  20:09신고
  • 댓글
    궁금한게 아니고 똑바로 처리안했을까바 태클 걸고싶은듯ㅋ
    SeoulRPM20.01.13  20:27신고
  • 댓글
    @SeoulRPM ㅎㅎ 그렇게 보였나요?? 저도 카센터 가서 사장님 바쁘시면 제가 오일고 갈고 하는데 집에서 하시는 경우엔 폐유를 어떻게 처리 하셨는지 궁금해서 여쭤본건데...
    MKII20.01.14  00:42신고
  • 댓글
    폐유는 모아 놨다가 카센터 가져다 줍니다. 카센터는 똥씹은 얼굴하지만 법적으로 받아줘야해서 다 받아줍니다. 진짜 윗분처럼 태클 걸고 싶으신건 아니죠?
    호경씨20.01.13  23:20신고
  • 댓글
    @호경씨 네 태클 아니구요 저도 취미삼아 스로틀바디도 청소하고 디스트리뷰터 같은것도 셀프로 갈아보고 라지에타 같은것도 셀프로 갈고 하는 취미가 있어서..폐유 어찌 처리하나 궁금해서요..오일은 셀프로 하려해도 폐유처리가 번거로우니
    MKII20.01.14  00:45신고
  • 미션오일팬제거전에 드레인을 완전히하고
    폐오일을 세숫대야에다 받쳐서 작업후에
    완전히 안나올때까지 기다린후에 팬을
    탈거해야합니다~ 밑에서 작업하려면
    보통인내심가지고는 절대못할거고 힘들죠
    auto28820.01.13  23:41신고
  • 와 바닥에 오일 몇방울만 떨어져도 빡치는데 한바가지를 부으셨네요.. 오일 머금는 모래로 처리하셨을듯 ㅠ
    전 내일모레 엔진오일이랑 브레이크액 교체 해보려고 합니다 19년형은 작업하기 더 그지같아졌다는데 긴장되네요
    LOOOOOOOL20.01.14  12:03신고
  • 꾸엑에서 저도 모르게 터졌습니다 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골방아재20.01.14  15:47신고
  • 어우..얼굴에 쏟는 상상했네요...ㅋㅋㅋㅋ
    창원뉴캐슬20.01.15  13:21신고
  • 차 좋아 하시고 나름 자가정비도 하시는것 같은데
    그냥 중고 리프트 하나 사세요.
    소형 크레인도 있으면 금상첨화 이고요..

    나름 잘보고 있습니다. 정비할때 조심하세요.
    특럭메니아20.01.18  09:14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