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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450 쿠페 오나의 1년 시승기
댓글 32 쓰기
  • 15에서 울었읍니다..
    울산꿈나무20.08.06  16:59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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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 울게만드시네여 ㅠㅠ
    이사오공이20.08.06  18:01신고
  • 써주신글로 다음차는 BMW로 결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irr20.08.06  17:13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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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멋진차량으로 출고 기대하겠습니다~
    이사오공이20.08.06  18:01신고
  • 댓글
    현 BMW 오나인데... 결정을 번복하게 해드릴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ㅎㅎㅎ
    머리는장식이냐생각좀20.08.07  15:22신고
  • 현만키로 시승 완전공감
    새차사구싶다20.08.06  19:44신고
  • 자도 e450 차주입니다만(쿠페x) 주말차인 gv80이 거주성 및 고급감 기능 승차감 등 여러모로 더 좋아서 e450 박아놓고 gv80을 데일리로 탄다니까 보배는 아무도 안믿네요. 가격도 비슷한데
    전설의뮤대륙20.08.06  19:57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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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삭제된 댓글입니다.
    고자난자완스20.08.06  20:34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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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뮤대륙형은 맨날 인증하라고하면 튀고 잠적하니까 아무도 안믿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시원하게 인증해
    스트롱베리믹스20.08.06  23:07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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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트롱베리믹스 어차피 또 스르륵 사라짐
    흑극곰20.08.06  23:28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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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증 한번도 안한거 실화냐?ㅋㅋㅋㅋ
    S클래스760콰트로20.08.11  14:28신고
  • 삭제된 댓글입니다.
    파지줍는아재20.08.06  22:42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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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s win~~ 확실히 좋음. cls
    이사오공이20.08.07  12:47신고
  • E쿠페 10개월 타다가 기변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8번 때문인데요.....

    미션이 너무 커서 운전석쪽으로 많이 들어와서리..

    악셀의 위치가 이상해서 약간 삐딱하게 앉아야 됩니다.

    그로인해 골반이 틀어지고....무릅관절도 이상하고....

    아마 9단미션이라 그런지 몰라도,,,,
    만덕터널레이서20.08.06  23:07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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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핸들 위치 중심이 안맞아서 척추 측만증 걸리겠어요
    전설의뮤대륙20.08.07  01:04신고
  • 댓글
    그 정도로 심각한가요? 우째 미션을 그리 크게 설계 했을까. 노하우 부족인건지.
    금이빨삽니다20.08.07  10:12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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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도 팔라고 내놨습니다. ㅎㅎㅎ
    이사오공이20.08.07  12:45신고
  • 2.직빨은 첫스타트시 굼뜸 한박자~쉬고 출발하는느낌. 스타트시 k5한테 밀림

    후빨에 묵직하게 치고나가는 맛은 좋음. 변속느낌 이런거 없음.

    2단 출발이어서 그런거임

    1단 출발해 보3
    카얀색20.08.07  02:42신고
  • 5.주행중 운전석쪽 근처에서 휘파람소리 날라옴. 어디서나는지는 센터에서 모름..조만간 정신분열생길듯

    세게 딜리면 더 나고 살살 달리면 덜 나고

    프론트 그릴에서 나는 소리임
    카얀색20.08.07  02:47신고
  • 댓글
    그릴만 3번바꿨습니다...ㅡ,.ㅡ"
    이사오공이20.08.10  15:13신고
  • 10.비오는날 와이퍼 드르럭소리와함께 도착지까지 가야함. 그래서 비오는날은 주행안함.

    센터가서 와이퍼교체해도 계속 드드럭 드르럭 거림...환장함...

    w212 e63은 그런거 없슴 - 그 차가 잘못된거임
    카얀색20.08.07  03:07신고
  • 댓글
    w213 e300/ex 입니다
    카얀색님차가 특별한겁니다^^
    동호회가보시면 차량의 80%가 문제제기하는상황입니다 저또한 마찬가지이구요
    오죽하면 드드덕소리나야 벤츠정품인증이란 우스개소리까지 나왔을까요

    제조사에서 해결못해서 지금 운전자분들이 해결책 찾고계십니다
    와이퍼암 스프링장력이 너무쎄서 그렇다는게 거의 확정된거같구요
    와이퍼암을 펜치로 조정하는법, 와이퍼교체(모X,보쉬,헤이X 등)로 답찾는법, 유막제거, 발수코팅
    거의 논문수준입니다
    근래 나온 흑연파우더코팅까지
    제경우는 헤이X와이퍼로 교체+흑연파우터 바르기로 어느정도는 잡은상황입니다
    드드럭은 안거리는데 대신 삑삑댐...ㅡ,.ㅡ
    상도르20.08.07  17:24신고
  • 댓글
    @상도르
    아! 그런가요

    동호회를 안가니 그건 몰랐네요...

    그게 그런 차가 어디가나 조금은 있게 마련인데....

    상당히 많은 E 클이 그런 고질병이 있었군요

    C클도 있는데 이거도 와이퍼는 조용한데

    뽑기를 잘했나 봅니다
    카얀색20.08.07  20:19신고
  • 댓글
    카얀님께서 뽑기운이 정말 좋으신듯 합니다~
    이사오공이20.08.10  15:12신고
  • 아파트에도 벤츠 e220d 컨버가 있는데 모양은 이쁜데 ㅎㅎ 고성능 느낌은 아니더라구요

    벤츠가 나쁘다기보다는 사실 이런류의 차를 좋아라한느분께더 맞는듯 그래도쿠페라고 하는 모델이면 좀더 날렵해야하는데
    아쉽네요 고성능 할라면 amg로 가심이 근데 e클이상 덩치는 무거워서 사실 고성능 하기는 힘들긴하죠..8시리즈 쿠페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오즈의맙서사20.08.07  15:49신고
  • 댓글
    카엔 gts 기다리고있습니다. ㅠㅠ
    이사오공이20.08.10  15:13신고
  • 20년식 w213 e300/ex 오너입니다
    솔직히 벤츠오너라면 거의 공감가는 글입니다
    e클엔트리 끝판왕 e450은 2,3번이라도 감흥을 줄줄알았는데 의외네요
    g80에서 넘어왔는데 머..더 좋은점도있고...더 나쁜점도 있고 그렇습니다
    g80보다 좋지는 않아요 전체적인 점수로 매기자면
    상도르20.08.07  17:31신고
  • 댓글
    G80이 엄청나게 따란 온거죠

    가끔 한번식 국산차 타보면 일취월장한거는 맞습니다

    국산 중대형차가 브레이크는 아직도 좀 밀리기는 하져 ?
    한 20년전에는 막 달리다가 급브레이크 잡아도 안서고 앞에 가는 넘 도로 추월해버리는 정도였는데
    지금은 나아졌나요 ?
    카얀색20.08.07  20:24신고
  • 4번 질문요?
    캐디백 넣기가 그렇게 힘든가요? 크로스로 2개는 들어갈 것 같던데...요...
    seadog20.08.10  10:37신고
  • 댓글
    투어용캐디백은 안들어갑니다. 시트재끼고 넣어야해여
    이사오공이20.08.10  15:11신고
  • 댓글
    @이사오공이

    감사합니다. 제꺼이 투어백인데...

    다음차로 e쿱이나 4쿱 생각하고 있었는데...

    접어야 하려나!!! ㅠㅠ
    seadog20.08.11  13:20신고
  • 15번에서 눈물이 ㅠㅠ 그래도 엄청 좋은차인데 장점은 무뎌지신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울트라맨ㅋ20.08.12  14:42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