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배출가스 ‘제로’시대 앞당기는 ‘현대 상용차’ 굴기(崛起)
댓글 4 쓰기
  • 화물 버스는 무조껀 수소~~
    어린열무20.05.22  13:07신고
  • 현기차 백날 까봐야 국내에서 친환경 차량에 투자하고 생산하는 기업은 현기차 뿐인게 현실

    현기차 없었음 한국은 미래 먹거리인 친환경 자동차 분야에 후진국 수준이겠지
    E10020.05.22  14:26신고
  • 댓글
    그거보다는 버스제외하면 트럭은 국내나 해외에선 찬밥인지라... 살길찾는거라보는게맞을꺼임...

    이번에 국내에 수소버스 제대로 안착못시키면 팀날라간다는 소리도있었음.. 워낙 돈을많이투자한 사업중

    하나라..

    하다못해 국내시장에서 5톤급부턴 요즘 점유율이떨어지고있는지라..; 근대 구지 현기차없었어도 우리나라는

    다른걸로 먹거리찾아가면되긴함..; 차라리 반도체나 친환경에사용될 모터 엔진 바디 이런거 개발하는게

    더이득일듯요 어짜피 친환경차량의경우 진입장벽이 내연기관에비하면 낮은축에속하다보니..
    scr제원20.05.24  10:06신고
  • 근대 개인적으로 버스는 수소전지보단 일반 순수전기버스가 더나은것같고.. ;;

    트럭도 수소라고 구지 장점이있을까 하는생각이드는건 머가먼지모르겟음...; 차라리 순수전기로 인휠모터화하고

    배터리쪽만 개량이된다면 차라리 순수전기가 나을껏같은데..
    scr제원20.05.24  10:07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