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2006 포르쉐 카이엔 4.5 터보 955

05년 09월 (06년형) 150,000 km 가솔린
[판매완료]

해당모델은 시세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 보험료 조회

제원정보

  • 엔진형식

    -

  • 연비

    6.0km/ℓ

  • 최고출력

    450마력

  • 최대토크

    63.2kg.m

  • 배기량

    4,511cc

  • 제로백

    5.6초

  • 구륜방식

    네바퀴굴림 AWD

  • 타이어

    255/55/18

  • 공차중량

    2,430kg

  • 길이

    4,786mm

  • 너비

    1,928mm

  • 높이

    1,699mm

상세보기

옵션정보

  • 썬루프

  • 네비게이션

  • 스마트키

  • LED/HID램프

  • 열선시트

  • 통풍시트

  • 후방감지센서

  • 후방카메라

  • 전동사이드미러

  • 알루미늄휠

  • 가죽시트

  • 운전석전동시트

  • 동승석전동시트

  • 뒷좌석열선시트

  • 메모리시트

  • LED리어램프

  • 동승석에어백

  • 사이드에어백

  • 커튼에어백

  • 무릎에어백

  • ABS

  • 전자제어서스

  • 타이어공기압감지

  • 어라운드뷰

  • 하이패스

  • 히팅핸들

  • 리모컨핸들

  • HUD

  • ECM룸미러

  • 크루즈컨트롤

  • 오토라이트

  • 전자주차브레이크

  • 블루투스

  • USB

  • AUX

  • DMB

  • MP3

  • 뒷좌석디스플레이

  • CD플레이어

  • AV시스템

상세보기

차량설명

 

2006년식 포르쉐 카이엔 4.5 터보 모델을 판매합니다.

 

》1인소유 차량/북미사양!(신차직수입)
》현금차량으로써,결제방법 다양합니다(할부,리스등..)
》정품 20인치'크롬휠'장착!+파노라마,에어써스포함 풀옵션!
》완전,완전무사고!!('재도색'전혀없음) [공식 A/S센터 등록] 4년간의 정비이력 보유중!

 

▶본 차량상태..

- 1인소유

- 현금차량

- 무사고 운행
- 가격 절충 가능
- 실주행 150,000Km
- 고급스러운 블랙 바디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약속
- 사진 그대로 실매물임을 강조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실내/외관을 유지한 차량
- 옵션으로 네비/CDP/DVD/DMB/앞TV/CD체인저/후방카메라/각종에어백/파노라마 썬루프 등..


▶포르쉐 카이엔 터보 차량만의 특징
스포츠카의 대명사 포르쉐가 선보인 카이엔은 역시 스포츠카의 진수라 할 수 있는 최고의 파워를 자랑합니다.
8기통의 카이엔 터보는 인터쿨러를 겸비한 트윈 터보로 최고출력 521마력 63.2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합니다.
또한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에 이르는 시간이 불과 5.6초이며, 최고속도는 시속 266km에 달해 스포츠카의
진수를 간직한 SUV 모델임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카이엔에는 포르쉐의 자동차 기술이 집대성되어 있다고 할 정도로 최첨단 드라이빙 테크놀러지가 적용돼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 부분은 바로 4륜 구동 자동차의 차세대 테크닉이라 불리는 PTM (포르쉐 트랙션 관리) 입니다. 이는
도로조건에 맞추어 엔진 파워를 앞뒤 바퀴에 적절하게 분배, 조절하여 자동차가 최상의 접지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주행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기술입니다.

▶편의장비와 효율적인 제어장치
시동키를 지니고 차 옆에 다가서면 잠긴 문이 열리고(엔트리&드라이브 시스템), 대시보드와
뒷좌석 천장 끝에 달린 LED 램프는 덩치 큰 SUV의 손쉬운 주차(파크 어시스턴트)를
돕습니다. GSM 전화, e-메일 등 다룰 수 없는 기능이 절반이나 되지만 센터페시아에 마련된
PCM(Porsche Communication Management) 모니터도 카이엔 터보 안에서 다루어야 할
장비가 얼마나 많아졌는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스포츠 모드

모든 뉴 Cayenne 모델에는 특별한 '스포츠' 모드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므로 구동 트레인과 섀시 설정을
안락성 위주(노멀 모드) 또는 고성능(스포츠 모드) 위주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센터콘솔의 기어레버/
Tiptronic S 기어 셀렉터 아래에 자리잡은 버튼 을 사용하여 원하는 설정을 선택합니다.스포츠 모드를
선택하면 계기판 디스플레이에 'SPORT'가 표시됩니다.

'스포츠'모드를 선택하면 엔진 제어 시스템이 전자 스로틀에 보다 강력한 변수를 적용 합니다. 페달의 반응
속도가 더 빨라지고 엔진은 훨씬 더 직접적이고 역동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Tiptronic S 를 장착한 차량의 경우,
고단 변속은 더 느리게, 저단 변속은 더빠르게 이루어집니다.이와 함께 PASM과 PDCC도 '스포츠' 모드로
설정됩니다.

Tiptronic S를 장착한 Cayenne S에서는'스포츠' 버튼을 사용하여 스포츠 배기 시스템 (옵션)을 작동할 수도
있습니다.

▶카이엔 디자인의 변화
카이엔은 에어로다이내믹을 최대한 고려하면서 스타일링의 변신을 시도했다. 슬림해진 헤드램프는
스포티함을 부추기는 부분. 앞뒤 범퍼의 형상과 루프 스포일러까지 디자인을 바꿔 한층 모던한 느낌이다.
앞쪽의 에어 인테이크도 냉각 성능을 위해 좀 더 확장되었으며, 리어 범퍼에는 디퓨저를 연상케 하는 스커
트를 더했다.

▶이전 모델보다 50마력 상승
최강 버전인 터보는 50마력 늘어난 500마력(71.3kg.m)의 출력을 자랑한다. 이는 구형의 터보 S와 동일한 것.
터보의 0→100km/h 가속 시간은 단 5.1초(구형 5.6초). 최고 속도도 275km/h(구형 266km/h)로 높아졌다.
포르쉐는 S와 터보의 경우 출력은 늘었지만 직분사 시스템 때문에 연비는 오히려 8~15% 좋아졌다고 밝히고 있다.

▶온&오프로드 성능 완벽하게 개선
터보의 경우 에어 서스펜션이 포함된 PASM(Porsche Active Suspension Management)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이 PASM는 새로 더해진 PDCC(Porsche Dynamic Chassis Control)와 연동되어 롤을 최소화 하는 한편 항상
일정한 그립을 유지시켜 준다. 이 장비 덕분에 온로드에서의 핸들링이 비약적으로 향상되었으며, 오프로드 성능
까지 크게 개선되었다.

▶브레이크 어시스트 기능 추가
PSM(Porsche Stability Management)은 브레이크 어시스트 기능이 새로 추가되었다. 모든 카이엔에 기본
으로 들어가는 이 장비는 제동시 반응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최상의 제동력을 확보해 준다.
스티어링 휠의 조향에 따라 앵글이 조절되는 바이-제논 헤드램프도 터보에는 기본. 속도가 3km/h 이상이면 자동
으로 작동한다.

▶안전성 높인 AWD
AWD는 이전과 동일하다. PTM(Porsche Traction Management)은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앞뒤 액슬에 38:62로
토크를 배분한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다판 클러치가 한쪽 액슬에 100%의 동력을 전달해 안정성을 높여준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판매자분과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시 저희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써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새 차 같은 성능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해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판매자: 정대영(딜러) ☎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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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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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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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구매전 꼭 확인해야할 것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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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 확인 사항
- 사고 경력이 있는지? 사고이력조회하기
- 엔진,미션 등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는 어떠한지?
- 기재한 옵션들이 모두 맞으며 정상으로 작동하는지?
- 어느 부위에 사고가 났으며 처리는 어떻게 되었는지?
- 현재 갈아야 할 부품과 수리할 곳, 교체할 곳은 어디인지?

 

- 자동차세 일할 계산, 빠뜨리지 마세요.
  계약서 작성시 서류지급일과 차량인도 예정일을 꼭 확인합니다.
  기타 매매 자동차의 좋은 점 및 나쁜 점을 설명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차량상태 확인, 원부 조회 등 위의 절차의 끝나면 계약서를 작성하세요. (계약시 필요한 서류 하단 참조)

 

- Tip 자동차세 일할 계산이란?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자동차세를 분할 납부할 수 있게 지방 자치단체에 신고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렇게 되면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매도자, 매수자가 공평하게 자동차세를 나누어 낼 수 있습니다.

 

》최종확인 사항
- 자동차 보험을 신규로 가입하거나 차량 대체를 합니다.
  계약과 동시에 꼭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세요. 명의 이전 시 보험가입증명서는 필수 서류이기 때문입니다.
  또 아직 소유권 이전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운행 중 사고가 나게 되면 매도자에게 책임이 전가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계약함과 즉시 보험에 가입해야 됩니다.

 

- 계약 직후에는 바로 명의이전을 하세요.
  매수자는 15일 이내에 명의 이전을 해야하고, 그렇지 않으면 최고 50만원까지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매매 계약시 필요서류

》매도인  
1. 성능검사표
2. 자동차 등록증
3. 자동차 매매계약서

 

》매수인
1. 도장
2. 주민등록등본(동사무소)
3.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증명서

 

▶주의할점
》모든 증명서는 원본이어야 합니다.
》양도증명서를 발급 받을 때 검인도장이 찍혀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고차 매매상사를 통해 구입할 때는 반드시 '관인매매계약서'로 계약해야만 향후 계약내용에 관해 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매매상사 거래시 책임소재 명확히
매매업자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한 후의 문제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추후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한 책임 소재를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국내 중고자동차 관리규정법상[제4조(하자담보 책임)에서는 양수인(차량을 구입
하는 사람)은 자동차를 인수한 후에는 이 자동차의 고장 또는 불량 등의 사유로 양도인(차량을 파는 사람)에게
그 책임을 물을 수 없다] 라고 명시되어 있어 법적인 소송이 불가합니다.

 

만약에 차량을 구입할 때 문제가 제기된 내용들은 계약서의 특약사항에 지적사항을 명시하고 그 내용에 대한
A/S나 책임을 지겠다는 내용을 서로간의 합의 아래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을 매매업자에게 파실 경우 기존의 자동차 보험을 해지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 차가 10일 이내에 팔려서
다른 사람에게 명의변경이 되지 않을 경우 차를 판 사람에게 과태료가 부과되므로 10일 이전에 차량이 팔리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매매상사 앞으로 명의를 변경하거나 새로 책임보험에 가입하도록 계약서에 명시를 해야
하고 양도일 이후에 발생하는 모든 민사, 형사 및 법적인 문제는 양수인이 책임을 진다는 내용도 계약서상에
기록하는 것을 빠뜨리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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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정보 포르쉐 카이엔 4.5 터보 955
차량번호 비공개
판매자 정대영 프리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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