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마력/78토크 셋팅..스트릿트 머신 350Z
2003년식 닛산 350Z 쿠페 투어링 모델을 판매합니다.
》620마력/78토크 튜닝한 스트릿트 머신 입니다.
》수동미션/개인판매/소모품 올교환 완료 차량임을 강조합니다.
▶본 차량상태..
- 수동미션
- 직수입 모델
- 가격 절충 가능
- 세련된 블랙 바디
- 실주행거리
32,000Km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약속
- 사진 그대로 실매물임을 강조
- 철저한 관리로 깔끔한 실내/외관을 유지한
차량
- 옵션으로 네비/MP3/블랙박스/후방카메라/각종에어백/가죽,열선,버킷시트 등..
▶튜닝 내역
》대부분의 배송비, 장착 공임비를 미포함 한 가격만입니다.
》Engine
- Water pump $100
- HKS head gasket $369
- ARP main stud kit
$250
- ARP L19 head stud $499
- Ealge ESP H beam rod $795
- Rev up oil
pump upgrade $300
- Timing chain and retainer $200
- Nissan Engine rebuild
gasket kit $250
- Wiseco GTM extreme duty 0 silicone piston 9:1 0.02 overbore $955
》Turbo
- Fuel Walbro 255
- Head Valve angle job
- APS twin turbo kit $7445
- Two hybrid Garret GT 2871
- HKS EVC
6 Boost controller $548
- Deatschwerks 650 cc injectors $900
- CJM stage 2 Return fuel system $1125
- Forge Actuator (11 PSI) boost
spring $398
》Drive train
- Nismo Supercooper mix twin cluth (1개월전 교환) $2200
》Exhaust
- Doc 커스텀 풀배기
》Cooling
- Engine oil cooler $400
- Samco Silicon hose $200
-
Pathfinder cooling mods $206.08
- Koyo 53mm dual core radiator $420
》EMS
- GTM ECU reflash $500
- HKS F con V pro harness $495
- HKS F con V pro v.3.24 $2820.8
- HKS AFK knock amp dual AF sensor and
harness $200
》Suspension
- HSD
- Nismo S tune front and rear swaybar $450
- Nismo bushing kit (2개월전 교환) $340 + 60만원 공임
》Exterior
- Veilside
- 에스프릿
- 본크레이싱 TE37 가르시아st 19인치
- Shine Amuse front bumper + diffuser + 운송비 $1100
- Nismo Version 1 copy
rear spoiler $250 + $200(배송) = $400
》Interior
- Defi Control unit: $150
》Brake
- Motul RBF 600 brake fluid
- Goodyear Stainless brake hose.
- Rear: Centric Drilled and slotted rotor + Project Mu Pad $330
- Front:
Stoptech ST-40 355mm 4 piston + Hawks pad $2700 (잔여 페드 3개 세트 더 있습니다.)
▶판매자 한마디
이보다 더 튜닝내역은 더있으나 나머진 전화로 상담하겠습니다.
다들 아실만한 샵 Doc Power에서 모든 셋팅이 끝난후 현재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주행중입니다.
차량이 여러대인 관계로 거의 한달에 3~4번 주행만 했습니다. 남들은 머신이라 운전하기 불편하다 하는데
절대 운전하기 불편함이 전혀 없습니다.
클러치는 니스모트윈으로 장착했지만 순정보다 더 감이 가볍습니다. 연비도 3천RPM 이상 안쓰면 시내주행
7~8Km 나옵니다. 제차량에 대한 히스토리는 카페에 가시면 모든 히스토리가 담겨있고 저 또한 클럽에서 운영진
으로 있습니다. 소모품도 올교환상태이니 그냥 가지고 가셔서 주행만 하시면 됩니다.
▶간략한 차량 특징
- 변속기는 수동 5단
- V6 3.5X DOHC 엔진은 최고출력
287마력
- 차체의 무게중심 또한 앞 뒤 50: 50으로 완벽함
- 타이어는 앞뒤 다른 사이즈로 앞 225/50 R17, 뒤
235/50 R17
- 최고출력 287마력/6천200rpm과 최대토크 37.0kg·m/4천800rpm
- 알루미늄 보네트, 카본제
프로펠러 샤프트, 범퍼 소재의 일부 알루미늄화 등의 경량화를 시도
▶ 닛산 350Z 특징
350z는 보통 하드세팅으로 되어있습니다.
특히 닛산차는 동급 스포츠카들 중에서 서스펜션이 가장 딱딱하기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350z의 배기음은
자연흡기 엔진이라 작은편입니다. 자연흡기 엔진의 배기음은 대부분 중고음의 소리를 냅니다. 엔진튜닝은
길들이기로 약 5,000km정도 타시고 튜닝하시면 터보차져가 아닌이상은 큰 무리는 없습니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 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 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 및 차량상담을
즉시 하실 수 있습
니다. (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판매자 : 손영대(개인) 010-9365-9440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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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구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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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제58조 1항에의한
성능점검기록부 교부는 받으셨나요?
자동차등록규칙 제33조 제2항 2조에의한 자동차양도증명서(관인계약서)작성하셨나요?
계약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반드시 날인된 계약서는 필히 보관하셔야 합니다.
사고유/무와,실주행거리,옵션내역 등 차량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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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구매전 꼭 확인해야할
것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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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 확인 사항
- 사고
경력이 있는지? 사고이력조회하기
- 엔진,미션 등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는 어떠한지?
- 기재한 옵션들이 모두 맞으며 정상으로
작동하는지?
- 어느 부위에 사고가 났으며 처리는 어떻게 되었는지?
- 현재 갈아야 할 부품과 수리할 곳, 교체할 곳은 어디인지?
- 자동차세 일할 계산, 빠뜨리지 마세요.
계약서 작성시 서류지급일과 차량인도 예정일을 꼭 확인합니다.
기타 매매
자동차의 좋은 점 및 나쁜 점을 설명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차량상태 확인, 원부 조회 등 위의 절차의 끝나면 계약서를 작성하세요.
(계약시 필요한 서류 하단 참조)
- Tip 자동차세 일할 계산이란?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자동차세를 분할 납부할 수 있게 지방 자치단체에 신고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렇게 되면 매매일자를 기준으로 매도자, 매수자가 공평하게 자동차세를 나누어 낼 수 있습니다.
》최종확인 사항
- 자동차 보험을 신규로 가입하거나 차량 대체를 합니다.
계약과 동시에 꼭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세요.
명의 이전 시 보험가입증명서는 필수 서류이기 때문입니다.
또 아직 소유권 이전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운행 중 사고가 나게 되면 매도자에게
책임이 전가될 수도 있기
때문에 꼭 계약함과 즉시 보험에 가입해야 됩니다.
- 계약 직후에는 바로 명의이전을 하세요.
매수자는 15일 이내에 명의 이전을 해야하고, 그렇지 않으면 최고 50만원까지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매매 계약시 필요서류
》매도인
1. 성능검사표
2. 자동차 등록증
3. 자동차 매매계약서
》매수인
1. 도장
2. 주민등록등본(동사무소)
3. 자동차종합보험 가입증명서
▶주의할점
》모든 증명서는 원본이어야 합니다.
》양도증명서를 발급 받을 때 검인도장이 찍혀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중고차 매매상사를 통해 구입할 때는 반드시 '관인매매계약서'로 계약해야만 향후 계약내용에 관해 법적
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매매상사 거래시 책임소재 명확히
매매업자를 통해 중고차를 구입한 후의 문제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추후 발생하는 문제들에
대한 책임 소재
를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국내 중고자동차 관리규정법상[제4조(하자담보 책임)에서는 양수인(차량을
구입 하는
사람)은 자동차를 인수한 후에는 이 자동차의 고장 또는 불량 등의 사유로 양도인(차량을 파는 사람
에게 그 책임을 물을 수 없다] 라고
명시되어 있어 법적인 소송이 불가합니다.
만약에 차량을 구입할 때 문제가 제기된 내용들은 계약서의 특약사항에 지적사항을 명시하고 그 내용에 대한
A/S나 책임을
지겠다는 내용을 서로간의 합의 아래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을 매매업자에게 파실 경우 기존의 자동차 보험을 해지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 차가 10일 이내에 팔려서
다른 사람에게
명의변경이 되지 않을 경우 차를 판 사람에게 과태료가 부과되므로 10일 이전에 차량이 팔리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매매상사 앞으로 명의를
변경하거나 새로 책임보험에 가입하도록 계약서에 명시를 해야
하고 양도일 이후에 발생하는 모든 민사, 형사 및 법적인 문제는 양수인이
책임을 진다는 내용도 계약서상에
기록하는 것을 빠뜨리면 안됩니다.